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434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7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그때의 나 왜 그랬어?ㅋㅋㅋㅋ 

그냥 쟤는 인성이 글렀ㅇㅓ 

주차비 한 손으로 그것도 손가락 사이에 지폐 끼워서 얼굴도 안 쳐다보고 준 애가 쟵니다~~ 남태현이요~~
대표 사진
익인1
하 진짜 걔가 뭐라고 그렇게 내가 힘들어했는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말잌ㅋㅋㅋㅋ 진짜 그 때 심장 벌렁벌렁하곸ㅋㅋ 인포에 댓글 보면 손 떨리고 그랬는데 진짜 그때 소모된 내 감정이 아깝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ㄷㅋㅋㅋㅋㅋㅋ 윈때부터 최애라 표정궁예 뭐 그런거 엄청많았는데 다쉴드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나도 윈때부터 최애였는데 오바쌈바 다 떨면서 쉴드 쳤음 아 ㅋㅋ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궁금해서 물어보눈건데 지금은 최애 바뀐고야..?! 익인2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3 너무 후회하고 탈퇴했을 때 진짜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시한폭탄이었다 걘ㅋㅋㅋㅋㅋ 그거 애써 다 포장하고 힘들어했던 시간이 너무 아까워 왜 그랬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내가 쟬 왜 감쌌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쉴드 안 친 나 칭찬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쉴드치고싶어도 딱히 할말도 없더라 ㅋㅋㅋㅋ
사건 터질때마다 답답해죽는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ㅌㅌㅋㅋㅋ나 진짜 쉴드 치고 다녔는데 제 말도안되는 쉴드 보신분들 죄송합니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ㄹㅇ대리사과 해서 정병들 더 글 못쓰는거 보니까
21:26 l 조회 1
팬싸 몇백주고가서 막상 어버버 거리면 어떡해?
21:26 l 조회 2
이제 다음주 월요일에야 플부를 볼수있다는게 믿기지 않는다
21:26 l 조회 2
혹시 강아지 유튜브중에서 양갱이라는 강아지 아는익있나 주인분 완전 성덕됐더라고 자기최애 양요섭 만났대
21:26 l 조회 2
간절하면 대리사과 하게되어있음
21:26 l 조회 2
비 폭우가 온다
21:26 l 조회 4
우리팀애들 경기나응원해야지진짜ㅎㅎ
21:26 l 조회 3
누가 대리사과했는데?1
21:26 l 조회 22
저팬덤은 자정도 안하나봄
21:26 l 조회 21
대리사과 부활하면 여기 플 맨날 대리사과플이어야됨2
21:25 l 조회 11
익들아 나댄다 이거 욕이야??4
21:25 l 조회 22
대리사과 뭔 플이야?5
21:25 l 조회 42
설영우 개꼴값이다ㅋㅋㅋ3
21:24 l 조회 28
뭘하든 팬들 조롱했을 것 같음3
21:24 l 조회 39
캐캐체 아무 채씨인거 알고있었어?7
21:24 l 조회 21
설영우 악플러들 고소 진행할거래 ㅇㅇ
21:24 l 조회 26
헐 인스타 사진마다 글 다르게 쓰는거 다 되는거야?
21:24 l 조회 25
탈덕한돌 어쩌다 추천탭에서 자만추했는데 안잘생겨보임1
21:23 l 조회 24
눈동자 재밌다
21:23 l 조회 6
진짜 막말로 선수들이 미쳤다고 월드컵에서 걍 가만-히 멀뚱거리겠냐고3
21:23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