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체 무엇이 저렇게 당당해서 반말 툭툭 써대가며 글 올리는 건지
전에 v앱에서 왜 위너 릴리릴리 부르면서 비웃은 건지
인터뷰에 위너 언급하면 좋은 쪽으로는 언급 안 하는 건지
진짜 악의없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고 왜 탈퇴했는 지 들어보고 싶어
내가 봤을 땐 YG는 아프다고 최대한 커버해준 거 같은데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대체 무엇이 저렇게 당당해서 반말 툭툭 써대가며 글 올리는 건지 전에 v앱에서 왜 위너 릴리릴리 부르면서 비웃은 건지 인터뷰에 위너 언급하면 좋은 쪽으로는 언급 안 하는 건지 진짜 악의없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고 왜 탈퇴했는 지 들어보고 싶어 내가 봤을 땐 YG는 아프다고 최대한 커버해준 거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