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한테 가장 큰 피해준거 남태현이고 와이지도 갑자기 중간에 나간거 위약금 안물고 좋게 내보내줬는데 쟤 혼자 왜 저렇게 난리야? 지금 보니 이제 아이돌 아니라고 성격 다 내보내는거 같은데 지가 뭘하든 관심없는데 자기혼자 위너위너 거리는거 참 안쓰럽지도 않다야. 진짜 좋게 끝낼수있는거 지가 이상하게 만들고 왜저러나몰라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위너한테 가장 큰 피해준거 남태현이고 와이지도 갑자기 중간에 나간거 위약금 안물고 좋게 내보내줬는데 쟤 혼자 왜 저렇게 난리야? 지금 보니 이제 아이돌 아니라고 성격 다 내보내는거 같은데 지가 뭘하든 관심없는데 자기혼자 위너위너 거리는거 참 안쓰럽지도 않다야. 진짜 좋게 끝낼수있는거 지가 이상하게 만들고 왜저러나몰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