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발로 나갔으면서 그룹언급 계속해. 지 밴드 뻔히 있는데도 위너얘기밖에 할말없나봐. 위너는 처음에만 멤버탈퇴 얘기나왔지. 그뒤론 음원이 잘되서 노래얘기 승승장구하는 그룹이야기만 하는데 탈퇴 후 1년 지났는데도 남태현은 위너이야기만하고 자기가 한말은 생각안하고 연관검색어에 뜬거때문에 그렇다 네이버때문이다 그런소리나하고 진짜 탈퇴한 사람들 다 그룹에 피해되는거니까 다 좋은 소리 못듣겠지만 남태현이 제일 구질구질해.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지발로 나갔으면서 그룹언급 계속해. 지 밴드 뻔히 있는데도 위너얘기밖에 할말없나봐. 위너는 처음에만 멤버탈퇴 얘기나왔지. 그뒤론 음원이 잘되서 노래얘기 승승장구하는 그룹이야기만 하는데 탈퇴 후 1년 지났는데도 남태현은 위너이야기만하고 자기가 한말은 생각안하고 연관검색어에 뜬거때문에 그렇다 네이버때문이다 그런소리나하고 진짜 탈퇴한 사람들 다 그룹에 피해되는거니까 다 좋은 소리 못듣겠지만 남태현이 제일 구질구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