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는 몰라도 자기가 잘못한거 후회하고 용서빌어도 다시 돌아올곳 없다는거 그거 느꼈으면 좋겠다 자기가 무슨 잘못을해도 안아주고 눈감아주던 멤버들 팬들 나중에 후회하고 뒤돌아봐도 돌아올곳은 없다는거 뼈저리게 느꼈으면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그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는 몰라도 자기가 잘못한거 후회하고 용서빌어도 다시 돌아올곳 없다는거 그거 느꼈으면 좋겠다 자기가 무슨 잘못을해도 안아주고 눈감아주던 멤버들 팬들 나중에 후회하고 뒤돌아봐도 돌아올곳은 없다는거 뼈저리게 느꼈으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