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3970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플레이브 샤이니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2
이 글은 8년 전 (2018/1/20) 게시물이에요

내가 공으로 미는 멤이 있는데 그 멤이 오른쪽인 글 볼 때마다 기분 나쁘고 되게 불쾌해짐

병약하고 모든 사람들을 다 홀리고 여우고 다 지켜줘야하고 귀염댕이에 한 번 보면 뭐 안 빠질 수가 없는 아오

암튼 귀여운 공도 괜찮고 미인공도 괜찮고 다 괜찮거든? 근데 왜 오른쪽으로 영업하는 글만 보면 짜증이 나지?

공으로 미는 멤 생활애교 많은 거 맞음. 브이앱에서 멤버들한테 치대는 거 보면 재밌고 알페스에서 애교공? 뭐 그런 글로 볼 때도 하하 귀엽다 이 정도인데

오른쪽으로 영업하는 것만 보면 걍 짜증남... 근데 오른쪽으로 양지영업하는 글이 많아서 더 짜증나... 아...

이거 내가 이상한 건가? 알페스에서 이 멤버가 오른쪽으로 서거나 이 멤버를 오른쪽으로 소비?하는 사람들만 보면 걍 짜증나고 화남 ㅋㅋㅋㅋ 나 너무 심하게 빠진 거야..?


대표 사진
글쓴이
글로 쓰고 보니까 좀 심각한 거 같..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뉘앙스를 모르니까 모르지만 팀에 저런 멤버들 한명씩 있지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건 잘 모르겠... 현실에서 있는 이미지들은 다 귀엽고 괜찮은데 그게 오른쪽으로 소비되면 보기 싫어 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좀 쉬는게...오른쪽으로 소비하는것만 봐도 화난다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잠깐 알폐스를 쉬는거도 방법이긴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 심하게 빠진 것 같아... 좀 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포지션에 정답은 없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좀 쉬는게 좋겠다...저게 사실이 아니면 모르겠는데 저 멤이 실제로 그런건데 기분나쁜거면...좀 쉬어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러다가 멤버까지 싫어질 수도...쉬어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프레임 맞는듯
내 최애 저런식으로 프레임 씌워서 애교부리지말라고 가식부리지말라고 내최애 이름 태그걸고 리트윗한 씨피러들 있었는데 잠깐 알페스 손떼보는건 어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림 양평 너무 재밌었대
21:49 l 조회 1
최애 연애 하는 사람이 그닥 안이쁘면 위안 돼?
21:49 l 조회 1
알디원 준서 안신 내안의 붐업 조합
21:49 l 조회 1
00년생은 9n년생들이랑 가까워 0n년생들이랑 가까워?
21:49 l 조회 1
힘들어도 밝은텐션 유지할 멤버로 서로 고른 은석 앤톤
21:49 l 조회 1 l 추천 1
차쥐뿔은 몇개월을 하는거야
21:48 l 조회 1
크래비티 성민 샤오홍슈 오픈됐는데 느낌 좋다
21:48 l 조회 2
트위터 조회수 기준은 뭘까
21:47 l 조회 9
요즘 삼닉 빼고 국장 다같이 나락중이잖아 이거 왜그런거야?
21:47 l 조회 4
드림 팬미 스포1
21:47 l 조회 11
이안 얼굴
21:47 l 조회 6
해찬이가 조아1
21:47 l 조회 13
누가 찰떡아이스 이렇게 먹어?
21:47 l 조회 27
난 이 영상 보고 제발 32강 가면 좋겠다고 생각 들음
21:47 l 조회 7
최애팬들 탈주가 많았나1
21:46 l 조회 61
재민이 위라 왔어요 드림이들
21:46 l 조회 5
백룸 보고 왔는데 테넷보다 이해안됨ㅋㅋㅋㅋㅋㅋ
21:46 l 조회 5
울 아빠 위해서라도 32강 가라 1
21:46 l 조회 18
원빈이 조끼?입었을때 나오는 버릇ㅋㅋㅋ3
21:46 l 조회 18
최애 실력 늘어서 기특함1
21:4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