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움부심, 리더부심 있던 거 젤 웃김 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멤버 뽑으면 항상 김종현 김종현 부를 때 김리더라고 엄청 부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플 먹을 때 리더 먼저 먹으라고 형보다 먼저 줌 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1/20) 게시물이에요 |
|
귀여움부심, 리더부심 있던 거 젤 웃김 ㅋㅋㅋㅋㅋㅋ 귀여운 멤버 뽑으면 항상 김종현 김종현 부를 때 김리더라고 엄청 부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플 먹을 때 리더 먼저 먹으라고 형보다 먼저 줌 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