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보랑 리보들 진짜 안빼고 불러주는데 다 목소리가 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보들도 노래 못하는게 아니라 진짜 귀 녹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말 대잔치 하다가 노래 부를때, 특히 건반으로 바로 코드잡고 반주 치는 프로느낌 넘 최고.....❤️
| 이 글은 8년 전 (2018/1/24) 게시물이에요 |
|
메보랑 리보들 진짜 안빼고 불러주는데 다 목소리가 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서보들도 노래 못하는게 아니라 진짜 귀 녹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말 대잔치 하다가 노래 부를때, 특히 건반으로 바로 코드잡고 반주 치는 프로느낌 넘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