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성인이 많다 (오프 뛰면 10대보다 20대가 훨 많음 아무래도 연차 있으니까 미자 - 성인된 팬도 있고) 2 하자고 하면 하는데 뭔가 으쌰 으쌰 하는 사람이 있어야 하는 것 같음 3 애들이 공카에 글 쓰면 자기가 맛있는 거 먹은 거 예뻤던 거 알려주고 싶어서 그릉 그릉한 것 같음 ㅋㅋㅋㅋ 3-1 뫄뫄야! 나 오늘 이거 먹었는데 맛있더라 뫄뫄도 먹어봐! 3-2 뫄뫄야 이거 귀엽지! 이거 ~~~에서 파는 거야! 4 어그로 대체 요새는 잘 함 5 질서는 잘 지키는 편임 (현재는 좀 휘청? 거리긴 하는데 그래도 잘 지키는 편) 5-1 데뷔 초부터 질서 관련해서는 예민했음 5-2 애들이 갑자기 팬들 쪽으로 걸어와도 가만히 앉아 있는 거 보면 질서 괜찮은 듯 6 전반적으로 애들한테 피해 주기 싫다! 가 박혀 있어서 그런가 알페스라던가 음지 문화는 엄청나게 숨어져 있음 6-1 써방 문제로 말 나오긴 했지만 알페스 판 자체도 작은 편이고 보통 개인 홈을 파는 분이 많아서 파고 파고 들어가야 나옴 7 전체적으로 직찍홈 움짤홈 보정홈이 적은? 편인데 다들 애정 많고 보정도 예쁨 양보다 질이라고... 난 만족함 8 팬덤 자체가 공출목 소비 안할려고 하는 것 같음 8-1 아닌 사람도 많음 사생이고 논란 많은 홈마 좋아하는 사람 많음 8-2 반대로 클린한 홈도 많음 9 소속사가 일을 못함 9-1 답답해서 팬들이 이렇게 해달라 저렇게 해달라 하는데도 안함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