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8224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To.Around US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7
이 글은 8년 전 (2018/2/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하이라이트(비스트)

일단 난 볼알못이야 ㅠㅠ  

 

나 이자카야 일하는데 어제 방송국에서 소수로 회식 왔더라고... 우리 이자카야 사장님이 이자카야 윗층 볼링장도 운영 하시는데 이자카야 먹고 볼링장 이용하면 30프로 할인이라서 쿠폰 드리거든! 방송국 회식팀한테 몇장 드렸는데 이번 아육대 볼링 담당 피디님이신지 쿠폰 받으시고선 아육대 볼링 촬영 얘기를 히시는거야... 난 그냥 앞에 서서 신기해가지고 듣고있었는데 담에 하면 여기로 오자고 락볼링장이라서 훨씬 좋다고 하시면서 음료도 파냐고 여쭤보시다가 그 앞에 다른분들끼리 누가 제일 잘한다 잘했다 이 얘기 나오면서 이번에 하이라이트 양요섭 그 친구 실력발휘 못 했다면서 사전 미팅 때 평균 180-210점 나온다고 했었는데 어쩌고 저쩌고 그런식으로 말씀하시는거야 난 갑자기 요섭이 이름 나와서 너무 놀랬거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무튼 쿠폰 고맙다고 하시고 난 그냥 알바했는데 일하는데서 방송국 사람들한테 내 가수 얘기 들으니까 신기해서 글 쪄봤어... 

 

별 거 없닼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
대표 사진
길동1
ㅜ헐그럼예선탈락진짠가..실력발휘못했다니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길동
그러게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길동2
아ㅜㅜ아쉽다ㅜㅜ 볼링300점 만점이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길동
지금 물어보니까 300점 만점에 210점이면 신의경지라는데...ㅠ 180도 거래
300은 올 스트라이크고 진짜 잘 치는 사람들이 250-270 한다는데 잘치는거 맞나봐

8년 전
대표 사진
길동3
내가 60점 나와..ㅎ
8년 전
대표 사진
길동4
아는 오빠는 120점대? 나오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길동
아는 오빠가 210이면 볼링 선수하라고 하래...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길동5
??? 180-210이면 미친거야... 레알 잘 치는거임... 일반인이 그 정도 치면 미친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길동
그렇다고 하더라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길동6
100만넘어도 평타이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길동
일반인이 저정도면 대단한겅래...
8년 전
대표 사진
길동7
호우 대박 신기한 정보 듣고간다 요서비 최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길동8
나 처음 볼링쳤을때 60인가 나왔닼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길동9
ㅇㅇ..레알..잘하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길동10
나 최고점이 209인데 저정도면 어디가서 못친다는 소리 절대 안들음
8년 전
대표 사진
길동11
우엉 ㅠㅠㅠㅠㅠㅠ 요섭이도 너무 아쉬웠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길동12
난 볼링 한 20번 쳐봤는데 최고 점수가 99점임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길동13
진짜 ㄹㅇ 잘 치는 거야... 예선 탈락 괜찮아 요섭아 탈락해 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길동14
같이 볼링치러간사람중에서 그만큼 점수낸사람 본적없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길동15
아 요섭이 볼링 진짜 잘치는구나 그래도 예선탈락 나이서~~ 나중에 브이앱으오 애들끼리 치러갔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길동16
ㄹ ㅇ잘치는거 난 최고 잘 나와도 120점이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어제 기광옵 진짜 잘생겼다 3
0:34 l 조회 58
와 벌써 이번주에 두준이 생일이네 1
0:21 l 조회 29
큰방에 8
06.28 22:45 l 조회 185
정보/소식 동운 공지💜 2
06.28 20:35 l 조회 27
다들 덕메 있어? 50
06.28 17:36 l 조회 534
어제 다녀오고 4
06.28 15:03 l 조회 206
노트북에도 두준두준체 다운했는데 너무 예쁘당💙 3
06.28 12:41 l 조회 170
정보/소식 두준 공지💙7
06.28 11:05 l 조회 125
양요섭 ㄱㅇㅇ 3
06.28 02:10 l 조회 243 l 추천 1
길동이들 너무 귀여움 1
06.28 01:32 l 조회 234
마케페 컨페티 4
06.28 01:12 l 조회 162
독방명 하이라이트(비스트)로 변경 됐다!! 22
06.28 00:08 l 조회 732
오랜만에 스탠딩갔는데 2
06.27 23:53 l 조회 157
오늘 킨텍스 처음 가봤는데 2
06.27 23:14 l 조회 133
오늘 라이브앨범들으면서 집왔다 1
06.27 22:51 l 조회 50
팬석말고 일반 좌석 갔는데 1
06.27 22:19 l 조회 216
라올다가 벌써 1년 되어간다는게 안믿김 3
06.27 22:19 l 조회 77
팬석 신청기한 놓쳐서 터덜터덜 b-4구역 갔는데 3
06.27 22:01 l 조회 189
컨페티 요섭이 볼에 붙는거봐ㅋㅋㅋㅋㅋ 1
06.27 21:59 l 조회 109
요섭이 챌린지 먼저 요청 주셨나봐!!💛 5
06.27 21:48 l 조회 233


12345678910다음
하이라이트(비스트)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하이라이트(비스트)
연예
일상
이슈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