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팬덤 내 불만? 이런거 있어도 잠깐 와글와글 했다가 금방 사그라들더라 좀 더 오래 갈만한 일이었는데도 의리 때문에 그러는거 보고 멋있다고 생각했어..... +) 혹시 내가 너무 주관적으로 생각한 거라면 얘기해줘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약간 팬덤 내 불만? 이런거 있어도 잠깐 와글와글 했다가 금방 사그라들더라 좀 더 오래 갈만한 일이었는데도 의리 때문에 그러는거 보고 멋있다고 생각했어..... +) 혹시 내가 너무 주관적으로 생각한 거라면 얘기해줘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