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2968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2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약간 팬덤 내 불만? 이런거 있어도 잠깐 와글와글 했다가 금방 사그라들더라 

좀 더 오래 갈만한 일이었는데도 의리 때문에 그러는거 보고 멋있다고 생각했어..... 

 

+) 혹시 내가 너무 주관적으로 생각한 거라면 얘기해줘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사람이 얼마 없어서 그런거 아니야?
이제 더 없어질 것 같긴 한데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입막음이 심해서 그래ㅋㅋ 불만얘기하면 악개취급 하면서 사.불해대니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쟤네 말에 대꾸할필요도 없음
6:08 l 조회 1
kbs 엔딩곡 잘못된 만남 ㅋㅋㅋㅋ
6:08 l 조회 2
뷔 잘생겼다
6:07 l 조회 4
인종차별 정병 도배링크1
6:06 l 조회 23
나는 왜 깨서 잠을 못 자고 이ㅛ냐
6:05 l 조회 5
한국 대표팀 오늘 출국인데 남아공 대표팀도 오늘 출국 ㅋㅋㅋㅋㅋㅋㅋ
6:05 l 조회 18
그 댓 33개 글 정병 수 세봤는데 8명이더라1
6:04 l 조회 22
외국인 무지성으로 까지말라고 하면 외국 국적 되는 논리가 믿을 수 없엇던거같애8
6:04 l 조회 27 l 추천 1
소름 돋는게 뭔지 알아???1
6:02 l 조회 34
여기 인티 맞아? 갑자기 타 인종 국가 비하 하는 분위기 이상하다6
6:02 l 조회 48
OnAir 캐나다팀 감독이 미국인이구나
6:01 l 조회 10
너네 밤 샌거야 아님 깬거야7
6:00 l 조회 32
아니 기력도 좋다ㅠㅋㅋㅋ난 짹도 이제 기빨려서 다 차단함
6:00 l 조회 17
인티비하로 신고 넣으면
6:00 l 조회 16
인티 왜이래2
5:59 l 조회 68
홍명보 퇴장 장면 ㄹㅈㄷ시다
5:59 l 조회 66
인티에 동남아 사람 많아?42
5:58 l 조회 112
근데 저정도 수준이면 최소 정지 수준으로 다 징계 먹어 ㅇㅇ
5:58 l 조회 18
OnAir 캐나다 16강 ㅊㅋㅊㅋ
5:58 l 조회 13
다음 감독 누가 될까
5:57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