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블락비 첫 덕질이고 5년 덕질했는데 오프도 뒤고 팬싸도 몇번 다녀오고 근데 그냥 덕질하면서 뭔가 이해 안가는 부분 많은데 우리판 원래 그런가 하고 넘기는 것도 많았음 원래 저렇게 친한가 원래 그런건가 싶은거 많았고...언젠가는 말 나올것 같았음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나 블락비 첫 덕질이고 5년 덕질했는데 오프도 뒤고 팬싸도 몇번 다녀오고 근데 그냥 덕질하면서 뭔가 이해 안가는 부분 많은데 우리판 원래 그런가 하고 넘기는 것도 많았음 원래 저렇게 친한가 원래 그런건가 싶은거 많았고...언젠가는 말 나올것 같았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