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2973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난 진짜..공백 못 버티는듯.. 너무 심심해 차라리 늦덕이면 뭐 떡밥볼것도 많을텐데 이미 다 그때그때 몇십번은 돌려본거 항상 새로운걸 추구함 ㅠㅜ공백은 사람을 너무 지치게해....특히 취미가 덕질인 나는.... 쓰다보니 에쵸티 팬들 진짜 대단하다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여러 그룹 판다ㅏ 나한테 덕질은 꽉차야 하ㅜ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차라리 나도 문어발이면 좋겠어ㅠㅠㅠ근데 내 성향이 하나만 깊게 파는거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원래는 한 그룹 계속 파다가 두 그룹이 되고 두 그룹에서 또 라이트하게 늘어나고 그러다 프듀2로 절정을 맞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그래서 덕질 유효기간 4년이야... 데뷔~4년차..4년정도 부터는 떡밥도 별로 없고 공백기도 무슨 우주수준...못버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한그룹만 오질나게 파는데 ㅇㅈ...딱 그때가 제일 재밌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공백기 오바야..뭐 보고 버텨.. 근데 지금 본진은 5년차에 떡밥 많아서 버티는중..항상 신인만 좋아해 보다가 연차있는 애들 파는데 좋아...떡밥이 많아서 행복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저게 가오라고 생각하면 진짜 생각바꿔야할듯
2:07 l 조회 1
난 저런거볼때마다 ㅂㅂ ㅂㅌ이랑 해도 그러면 ㅇㅈ
2:07 l 조회 1
챌린지 그렇게까지 욕먹을 정도는 아닌데
2:07 l 조회 2
아 배고파 오늘 먹은 거 피자 2조각이 전부인데
2:06 l 조회 7
챌린지 보는데 내가 왜 눈치가 보이지2
2:06 l 조회 39
누가 글 씀 -> 정병 취급함 -> 영상 들고 옴 -> 모두가 숙연해짐
2:06 l 조회 54
스타쉽도 슴이나 제왑 하이브처럼 레이블 혹은 본부가 여러개야?
2:05 l 조회 17
걍 다음부턴 저러지마라3
2:05 l 조회 135
서치밴 도대체 어떻게푸냐 1
2:04 l 조회 12
근데 본인이 챌린지 오케이했으니까 찍는걸거아녀
2:04 l 조회 45
챌린지가 마플거리가 될 수 있다는 걸 플 보며 첨 앎1
2:04 l 조회 61
새벽에 여기저기 태도논란이많누!!!!!!!4
2:04 l 조회 125
그냥 축구협회 맡을게 하고 나서는 기업들이 없음1
2:04 l 조회 31
나 근데 저 챌린지 돌2
2:04 l 조회 165
2027 아시안컵 감독 누구오면 좋겠어????1
2:04 l 조회 22
클린스만이랑 홍명보중에 누가 더 최악인거같음8
2:03 l 조회 66
우리 독일 이긴 거6
2:03 l 조회 52
낯을 극도로 가리는건가16
2:02 l 조회 177
근데 축협 왜 벤투 썼음?3
2:02 l 조회 82
챌린지 보기전까진 또 큰방개정병들 처나대네6
2:02 l 조회 20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