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진짜..공백 못 버티는듯.. 너무 심심해 차라리 늦덕이면 뭐 떡밥볼것도 많을텐데 이미 다 그때그때 몇십번은 돌려본거 항상 새로운걸 추구함 ㅠㅜ공백은 사람을 너무 지치게해....특히 취미가 덕질인 나는.... 쓰다보니 에쵸티 팬들 진짜 대단하다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난 진짜..공백 못 버티는듯.. 너무 심심해 차라리 늦덕이면 뭐 떡밥볼것도 많을텐데 이미 다 그때그때 몇십번은 돌려본거 항상 새로운걸 추구함 ㅠㅜ공백은 사람을 너무 지치게해....특히 취미가 덕질인 나는.... 쓰다보니 에쵸티 팬들 진짜 대단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