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하는데 지금 나오는 친목 관련된거 아님... 아이돌은 뭐 태어나기를 아이돌로 태어나서 소속사에 케어받고 그런거 아님... 다들 우리처럼 평범하게 살던 시절 가지고있음 아이돌들 논란의 반은 얘들도 사람이다 인식하면 없어질듯... 가끔 진짜 이런거까지?? 생각 들 정도로 별의별거 다 꼬투리잡음 ex) 아이돌들이 트위터 말투 쓰는거 나만 깨?ㅠㅠ (이상한거 말고 넷상에서나 현생에서나 자주 쓰이는거) 아이돌 현실말투 깬다ㅜㅜ 왜 무대에서 힘든거(아픈거) 티내지? 왜 돈도 그만큼 벌면서 힘들다고해? 아이돌이니까 너흰 사람다우먄 안됨 이런 마인드 무의식적으로 가진 사람들 ㄹㅇ 많은듯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