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뛴 거 아님 지금 내가 입덕 후에 안 가본 오프 손에 꼽을 정도 ㅇㅇ 근데 친목 심한 거 아니고 홈마 망상이더라 ㅋㅋㅋ 무슨 말을 그렇게 부풀리지 예를 들어 팬들 전체한테 안녕! 잘가! 차 조심해! 이거면 자기 사담계에 누나 차 조심 할게 ? 애기 잘가~ 고마워~ 이런 식으로 써서 오프 잘 안 뛰는 팬들이 오해해서 부풀려진 거더라 ㅋㅋ 그렇게 부풀리면 재밌나 홈마들 ㅋㅋ 막상 뛰니까 현타 1도 안 오고 홈마들 애잔해서 참...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잠깐 뛴 거 아님 지금 내가 입덕 후에 안 가본 오프 손에 꼽을 정도 ㅇㅇ 근데 친목 심한 거 아니고 홈마 망상이더라 ㅋㅋㅋ 무슨 말을 그렇게 부풀리지 예를 들어 팬들 전체한테 안녕! 잘가! 차 조심해! 이거면 자기 사담계에 누나 차 조심 할게 ? 애기 잘가~ 고마워~ 이런 식으로 써서 오프 잘 안 뛰는 팬들이 오해해서 부풀려진 거더라 ㅋㅋ 그렇게 부풀리면 재밌나 홈마들 ㅋㅋ 막상 뛰니까 현타 1도 안 오고 홈마들 애잔해서 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