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팬이 아니라 전후 성장하는 과정을 다 지켜보지는 못 해서 잘은 모르겠지만 ... 그 아니쥬랑 런때 그 특유의 느낌이있어 그때 슈가만의 느낌이 있는데 그게 너무 좋아 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내가 팬이 아니라 전후 성장하는 과정을 다 지켜보지는 못 해서 잘은 모르겠지만 ... 그 아니쥬랑 런때 그 특유의 느낌이있어 그때 슈가만의 느낌이 있는데 그게 너무 좋아 ㅠ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