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팬이고 오랫동안 블락비와 팬들을 본 나로선 와 진짜 쿨하다 싶은게 꽤 있긴했어 특히 연애 문제에 되게 쿨하네 싶었어... 그래서 원래 벌들이 그런 팬덤이니까 알아도 넘어가나보다 했는데 벌들도 참은거였구나...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타팬이고 오랫동안 블락비와 팬들을 본 나로선 와 진짜 쿨하다 싶은게 꽤 있긴했어 특히 연애 문제에 되게 쿨하네 싶었어... 그래서 원래 벌들이 그런 팬덤이니까 알아도 넘어가나보다 했는데 벌들도 참은거였구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