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하하하하하하 나잡덕 옛날부터 내 본진들 짹은 진절머리나서 접은지 오랜데 역시나 접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나 몇 년 전부터는 공트만 보고 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