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랑 오버워치한 거 친목에 해당되니? 고/독1한방에 애들이 들어와서 그 방에 있는 팬들이랑 오버워치하고 그랬는데 우린 이것도 걍 와 재밌었겠다,그 방에 들어가다니 너무 웃기다,같이 한 팬들 좀 부럽네,나도 그 방 들어가있을걸 대부분 다 이런 반응이었거든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팬들이랑 오버워치한 거 친목에 해당되니? 고/독1한방에 애들이 들어와서 그 방에 있는 팬들이랑 오버워치하고 그랬는데 우린 이것도 걍 와 재밌었겠다,그 방에 들어가다니 너무 웃기다,같이 한 팬들 좀 부럽네,나도 그 방 들어가있을걸 대부분 다 이런 반응이었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