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삼 지금 플로를 떠나, 아이돌 덕질 다 비슷ㅂ슷하게 하는 것 같으면서도 꽤나 다르다는 걸 느껴서 친목은 난 내가 모르면 상관없음. 몰래 친목하는 걸 뒷조사로 알아낼 수도 없고,, 연애하는 것도 마찬가지고. 물론 알고싶지도 않아서 눈막귀막하는 편 근데 막상 연애하고 관련된 터져도 탈덕까진 안가더라. 심지어 결혼 도 마찬가지고(결혼 자체 말고 관련 ..) 그치만 다른 건 다 참아도 그룹/솔로 활동에 열정없어 보이고, 무대에서 멋없으면 탈덕하게 되더라. 무대가 유일하게 팬들과 아이돌만의 공간이고 약속인데, 거기서 예의 안 지키는 건 진짜 아웃. 난 그 때 가장 팬으로써 초라하다고 느껴져서..한 두번은 그러려니 해도, 년단위가 넘어가니 탈덕 안할수없더라.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