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즈 다 팔고 공식만 하고 콘서트만 가고싶다
트위터도 계폭하고싶고 뭔가 갑자기 끊고싶다
도피처라고 생각하면서 덕질한 그룹이라 그런지 본진에 대한 애정도 다시 찾으니까 죄책감도 들고 서로한테 미안하기도 하고 금전적인 문제도 있어서
굿즈 앨범 더 팔고 콘서트만 갈까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굿즈 다 팔고 공식만 하고 콘서트만 가고싶다 트위터도 계폭하고싶고 뭔가 갑자기 끊고싶다 도피처라고 생각하면서 덕질한 그룹이라 그런지 본진에 대한 애정도 다시 찾으니까 죄책감도 들고 서로한테 미안하기도 하고 금전적인 문제도 있어서 굿즈 앨범 더 팔고 콘서트만 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