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유사연애 심하고 그런거 절대 아니고 그렇다고 너어어어무 팬과 가수 나뉘어진것도 아니고 애들도 너무 오래됐으니 우리 서로 잘 알지않냐고 그러고 굳이 비유하고 따지자면 가족 친구 그사이쯤? 암튼 너무 좋음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진심... 유사연애 심하고 그런거 절대 아니고 그렇다고 너어어어무 팬과 가수 나뉘어진것도 아니고 애들도 너무 오래됐으니 우리 서로 잘 알지않냐고 그러고 굳이 비유하고 따지자면 가족 친구 그사이쯤? 암튼 너무 좋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