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하다가 이렇게 됬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나는 우리애들이 너무너무 좋은데
계속 엮이는것도 너무 힘들고 진짜 그냥 각자갈길가자
진짜 그냥 몇몇 들 때문에 전체팬덤 욕먹는것도 너무 화나고
그냥 제발 제발 그냥 쌍방으로 잘못한거고 그냥 제발 그냥 더이상 엮이지 말자
그냥 너무 힘들다 그냥 눈물만 나고 하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뭐하다가 이렇게 됬는지도 모르겠고 그냥 나는 우리애들이 너무너무 좋은데 계속 엮이는것도 너무 힘들고 진짜 그냥 각자갈길가자 진짜 그냥 몇몇 들 때문에 전체팬덤 욕먹는것도 너무 화나고 그냥 제발 제발 그냥 쌍방으로 잘못한거고 그냥 제발 그냥 더이상 엮이지 말자 그냥 너무 힘들다 그냥 눈물만 나고 하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