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 두루두루 다 좋은데 그 중에서 한명이 진짜로 너무 좋아ㅠㅠㅠ 진짜 완전 내 이상형이야 너무 귀여워 너무 귀여운 곰돌이같아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어떻게하면 좋지 그치만 나 투본은 너무 힘들거같아서 밀어내는중이야....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멤버 두루두루 다 좋은데 그 중에서 한명이 진짜로 너무 좋아ㅠㅠㅠ 진짜 완전 내 이상형이야 너무 귀여워 너무 귀여운 곰돌이같아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어떻게하면 좋지 그치만 나 투본은 너무 힘들거같아서 밀어내는중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