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가서 말할곳이 없어서 여기에 푸는데 본진 예전에는 서로서로 친한게 눈에 보였는데 내가 느끼기로는 요즘에는 그게 잘 안 보여.. 물론 친하겠지만 단체로 서로서로 친하다는 느낌보단 친한애들끼리만 친하다(?) 이런 느낌이야.. 영상 같은거 보면 단체 모습도 별로 안 보이고.. 그래서 뭔가 좀 기분이 그렇다..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어디가서 말할곳이 없어서 여기에 푸는데 본진 예전에는 서로서로 친한게 눈에 보였는데 내가 느끼기로는 요즘에는 그게 잘 안 보여.. 물론 친하겠지만 단체로 서로서로 친하다는 느낌보단 친한애들끼리만 친하다(?) 이런 느낌이야.. 영상 같은거 보면 단체 모습도 별로 안 보이고.. 그래서 뭔가 좀 기분이 그렇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