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298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어디가서 말할곳이 없어서 여기에 푸는데 본진 예전에는 서로서로 친한게 눈에 보였는데 내가 느끼기로는 요즘에는 그게 잘 안 보여.. 물론 친하겠지만 단체로 서로서로 친하다는 느낌보단 친한애들끼리만 친하다(?) 이런 느낌이야.. 영상 같은거 보면 단체 모습도 별로 안 보이고.. 그래서 뭔가 좀 기분이 그렇다..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같은 본진이니....? ㅇㅅㅌ만 봐도 난 그런 느낌 받아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수도 있겠다 인스타 댓글..다는 애들한테만 다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같본인가... ㅋㅋ 단체스케줄할때만 같이보이고 뭐단체소통도없고...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슬프다ㅜ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요즘 느끼는데 ㅠㅠ 안친하다는건 아니고 뭔가 쫌 느껴지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거 느낄때마다 기분이 이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원수도 많은데 다친할수는없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지 그런데 친한 모습들이 예전에는 많이 보이다가 요즘에는 별로 안 보이니까 그런 것 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몇년동안 계속 친할수도없는 노릇이고 아이돌도사람이니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스타쉽도 슴이나 제왑 하이브처럼 레이블 혹은 본부가 여러개야?
2:05 l 조회 1
걍 다음부턴 저러지마라
2:05 l 조회 20
서치밴 도대체 어떻게푸냐
2:04 l 조회 3
근데 본인이 챌린지 오케이했으니까 찍는걸거아녀
2:04 l 조회 20
챌린지가 마플거리가 될 수 있다는 걸 플 보며 첨 앎
2:04 l 조회 23
새벽에 여기저기 태도논란이많누!!!!!!!2
2:04 l 조회 44
그냥 축구협회 맡을게 하고 나서는 기업들이 없음
2:04 l 조회 17
나 근데 저 챌린지 돌2
2:04 l 조회 81
2027 아시안컵 감독 누구오면 좋겠어????
2:04 l 조회 8
클린스만이랑 홍명보중에 누가 더 최악인거같음7
2:03 l 조회 29
챌린지 못추는건 상관없음
2:03 l 조회 49
우리 독일 이긴 거6
2:03 l 조회 33
낯을 극도로 가리는건가13
2:02 l 조회 126
근데 축협 왜 벤투 썼음?2
2:02 l 조회 50
챌린지 보기전까진 또 큰방개정병들 처나대네5
2:02 l 조회 152
근데 카타르때 보면 ㄹㅇ 진심 이번 월드컵에2
2:02 l 조회 45
챌린지 하면 모니터 보지 않나
2:01 l 조회 31
저 멤버 물고기 키우는 순한멤 이런식으로 팬들이 영업하지않앗나3
2:01 l 조회 116
왜 챌린지 플이지7
2:00 l 조회 124
스타쉽이 여돌 키우더니 자신감이 생겼나10
2:00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