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본진이지 않아? 난 그게 너무 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아 나 누구한테 입덕한 것 같아ㅠㅠ 이런 글 같은거 올라왔을때 뭔가 그 주어가 내새끼같다 이러면 ㄹㅇ 내본진이고 걍 왜 그런 느낌이 오지 신기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ㄹㅇ 본진이지 않아? 난 그게 너무 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가 아 나 누구한테 입덕한 것 같아ㅠㅠ 이런 글 같은거 올라왔을때 뭔가 그 주어가 내새끼같다 이러면 ㄹㅇ 내본진이고 걍 왜 그런 느낌이 오지 신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