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하게 우리 판 분위가 데뷔 초부터 이랬어서 멤버들이나 팬들도 문제인 걸 크게 인지 못한 것도 있고 팬덤 작아지면서 어느 순간부터 스케랑 팬싸는 늘 오는 팬들만 오니까 애들은 맨날 오는 팬들이 더 익숙할테고.. 오죽했으묜 나도 팬싸에 매번 오는 팬들 버면서 내적친근함 쌓일 정도ㅇㅇ 이제 와서 바꾸기엔 이미 늦은 것 같기도 한데 고쳐지면 좋겠음. 제발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신기하게 우리 판 분위가 데뷔 초부터 이랬어서 멤버들이나 팬들도 문제인 걸 크게 인지 못한 것도 있고 팬덤 작아지면서 어느 순간부터 스케랑 팬싸는 늘 오는 팬들만 오니까 애들은 맨날 오는 팬들이 더 익숙할테고.. 오죽했으묜 나도 팬싸에 매번 오는 팬들 버면서 내적친근함 쌓일 정도ㅇㅇ 이제 와서 바꾸기엔 이미 늦은 것 같기도 한데 고쳐지면 좋겠음.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