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본사 그 자체 모델이 된 듯ㅋㅋㅋ
푸마 코리아가 안녕이라고 한 이유가 이거였나봄ㅋㅋ
방탄 몸값 너무 올라서 푸마 코리아랑 계약 해지하고 푸마 본사랑 재계약(?) 갱신해서
그 동안 고마웠다고 말하고 다음에 '새 시작' 이라고 한 듯
푸마 코리아랑은 이별(?) 하지만 푸마 본사 모델이 되었으니 다른 의미로 한국 푸마에서도 계속 볼 수 있으니ㅋㅋㅋ
참고로 구글에 푸마 글로벌 앰버서더 검색하면 리아나랑 위켄드... 최근에 빅션도 푸마 글로벌 앰버서더..ㄷㄷ
4년 전에 푸마 모델 방탄 추천한 직원은 보너스도 모자라 특급 승진 해야할 듯 ㄷㄷ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