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서 샌드백 잡아야 하는데 무서워서 주먹 꼭 쥐고 아악! 아악!만 하는데 밑에서 멤버들은 귀여워 귀여웤ㅋㅋㅋ아 진짜 귀엽닼ㅋㅋㅋ이러고 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2/28) 게시물이에요 |
|
뛰어서 샌드백 잡아야 하는데 무서워서 주먹 꼭 쥐고 아악! 아악!만 하는데 밑에서 멤버들은 귀여워 귀여웤ㅋㅋㅋ아 진짜 귀엽닼ㅋㅋㅋ이러고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