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150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1
이 글은 8년 전 (2018/3/01) 게시물이에요
아가새랑 별빛ㅋㅋㅋㅋ둘다 입에 착착붙어서 진짜 팬덤이름을 까먹게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별빛부심ㅎㅅ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가새팬덤이름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이름은 I GOT7일거야! 아가새는 별명으로 알고있어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이갓세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별빛 별빛아니야 ????헐 뭐야그롬? 스타라이트..?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ST☆RLIGHT이 공식이름이야! 스탈라잇이라고들 부르는데 별빛은 엔님이 편하게 부르려고 붙여주신 별명이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대박 별빛이 넘 찰떡이여서 n년간 그게 원랜줄알았엌ㅋㅋㅋㅋ고맙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짹짹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벼루비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자 난 박인서?돜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너써클ㅋㅋㅋㅋㅋ박씨도 멤버성중에 없어서 붙인거라면서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22 ㅋㅋㅋㅋㅋㅋㅋ난 특정 팬 이름인가 생각하고 첨에 모지;했는데 이너써클이라 인서인거 넘..귀여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그 꿀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비씨! 맞아 봉이 너무나도 신박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첨부 사진짹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터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GIF
첨부 사진아가새들 새짤 저장하고 다니는거 실화냐? 애들도 우리 새니까 날 수 있다고 낙하산 없이 스카이다이빙 하자고 ^^ 그래 우리가 날아볼게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가새 귀여워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아가새 거의 공식 팬덤 기정사실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원봉도 새모양이니깐 모 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명이 본명을 넘어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서 반박은 하지 않케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가새 말하려고 들어왔는데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별빛🌟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롸 아가새 공식이름인줄 알았어 여탴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가새 공식 팬덤명인줄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짹짹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날 섞는다면 다 이겨 여름가사좋다 목소리랑 별가루 같아서
19:57 l 조회 1
코르티스 일본콘 추첨 질문좀 ㅜ
19:57 l 조회 1
이정도 곡 아쉽단 소리도 듣기싫으면 걍 커뮤를 끊는게?
19:57 l 조회 1
하투하 이번 논란 타격클까??????
19:57 l 조회 1
하투하 ㄹㅇ 뮤지컬같네
19:57 l 조회 4
반응 좋으면 난리치는거만큼 추한건 없는듯1
19:56 l 조회 5
하투하 노래 아쉬운 소리하는거 공감 가는데 걍 개잘될 것 같음
19:56 l 조회 17
팬싸가서 돈 자랑하니까 생각났는데 나 팬싸 앞 번호 사람이2
19:56 l 조회 16
라이즈 🍈주간인기상 퉆 완료💙🧡
19:56 l 조회 13 l 추천 2
타블로 웃는 소리 배속한 거 ㄹㅇ 미니언즈 같아서
19:56 l 조회 9
슴 여돌은 이제 몇년동안 안나오나?1
19:56 l 조회 17
뭔가 여기서 3세대 느낌 찐하게 느낌
19:55 l 조회 24
근데 머글들은 진짜 아이돌 1도 모르더라 신기햌ㅋㅋㅋ3
19:55 l 조회 16
ㅍㅁ 요즘 다 기다림이라는걸 모르는듯..1
19:55 l 조회 17
akb팠던 사람들 있어???? 미야자와 사에<정도면 상위권 멤버였지?1
19:55 l 조회 8
하투하 컴백에 ㅎㅌㅎ 정병 슴 정병 이간질정뱡 온갖 정병 다 튀어니오네3
19:55 l 조회 29
하투하 처음투성이 도입 태티서 처음이였죠랑 비슷
19:54 l 조회 16
내가 그림 잘 그렸으면 무조건 이 남자 그렸음
19:54 l 조회 20
내 돌 진짜 탈주 엄청 많다는게 절실하게 느껴진다2
19:54 l 조회 82
다들 도쿄가면 관광명소 어디가?5
19:5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