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500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
이 글은 8년 전 (2018/3/03) 게시물이에요
페미니즘 자체를 려는 글이 나오는건 좀 지나친 것 같아... 큰방에서도 트페미들을 비난하면서 페미니즘까지 같이 욕하고 뭐라하는 글이 꽤 많이 보이길래... 그건 좀 조심해야할 것 같아.. 그리고 진짜 페미니스트 라고 하면서 페미니즘에 기준 세우는 것도 조심해야해..
대표 사진
익인1
음 그러면 그러한 애들이 페미다 주장하고 디니면서 그에 대해 반감도 든다 정도인듯 혹은 그들과 같이 묶이고 싶지 않아 페미라 않는다 하는 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들과 묶이고 싶지 않아서 페미라 않는다는 말은 좀 그렇지 않을까 ... 세상에 페미니스트들은 정말 많아 여성이 참정권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분들도 페미니스트이시고 엠마왓슨이나 엠마스톤 등 유명한 배우분들도 페미니스트 선언을 했고 다른 유명한 연예인들도 마찬가지고 ... 근데 그 소수때문에 아 난 그 사람들이랑 엮이기 싫어서 페미 안 하고 페미 싫어할래 하는건 ,, 좀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맥락을 보면 이해할텐데 그것에만 집중하지 말고 전체적인 흐름들을 보면 페미라 않는다는 말은 페미를 하지 않는다가 아닌 그들이 언급하는 페미와 한데 묶이고 싶지 않다는 말인 거 알거야 아닌 것 같다 단편적으로 보지 말았으면 해 페미를 하지 않는다는 게 아닌 그들이 말하는 페미와 달리 하고 싶다는 것, 혹은 성평등이라 이야기하겠다는 것뿐임 네가 말하고 있는 부분은 거의 없엉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트위터에 파딱달리는 기준이 뭐야?
10:30 l 조회 1
근데 난 왜 해외팬이 당하는건 별 생각이 안 드냐ㅠ
10:30 l 조회 1
아니 쥬르륵님 일안하세요??
10:30 l 조회 1
나 왜케 본진에 과몰입이지? 생각해봤더니..
10:30 l 조회 1
물귀신 쩐다 동태 그 뭐 몇사람 된다고 다 내려치는 수준
10:30 l 조회 1
정보/소식 리센느, 거제 이어 수원 홍보대사 위촉 "기쁘고 영광"
10:30 l 조회 1
ㄷㅓ쿠에서 내 최애 포토회보고 호빠라고 깠는데
10:29 l 조회 1
호빠같다는 애들은 지 최애가 몸 파는 사람 같이 하나보지
10:29 l 조회 1
눈치를 왜 봐야하냐니,,?돌팬 모여있는 커뮤잖아?다른 여돌남돌 스트리머 취급하는데 기분 좋겟니
10:29 l 조회 1
호빠 얘기까지 나왔네 여기가 ㄱ이냐
10:29 l 조회 1
리센느 메이는 잘모르고보면 일본멤으로 착각하는 사람 많을듯
10:28 l 조회 1
멋진 신세계 궁금한점
10:28 l 조회 1
호빠라고 하는 애들은 걍 정병임
10:28 l 조회 1
걍 팬싸 다니는 애들이 개화내는건가 뭐만 하면 쉴드라 그러네1
10:28 l 조회 1
호빠 같다고 했다가 남미새 됐다고 억울해하는게 웃김,,
10:28 l 조회 1
전형적인 플돌리기 같아서 그런거 아냐?
10:28 l 조회 1
엔터가 기괴하다 했으면 그렇구나 할수있는데 호빠 취급은 뭐야
10:28 l 조회 1
야 호빠는 몸 파는거야 비유가 맞다고 생각함?
10:27 l 조회 1
이번달이 수습끝인데 연봉 줄어든다고 함....
10:27 l 조회 1
당연히 지금 플에 호빠 얘기 하면 안되지
10:27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