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4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9
말도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올수도 있겠다싶음 
대표 사진
익인1
240 드가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러면 저번처럼 계속 며칠간 하락해야하는거 아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상황에서 어제같은 하락이면 이틀이면 가능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나도 하닉있음청년할래 제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금 260인데 호들갑 뭐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늘 또 오르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00 드가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260이던데 호들갑 ㄹㅈㄷ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닉만 오르던데 이 글 뭐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냅둬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 희망사항이고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런글나오면 꼭 오름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체 언제옴? 추매 좀 하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지성 이야기 내 뱉지말자 좀 ;
하닉200 찍으면 코스피 폭락함
뭔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럼 진짜 올일없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제발 와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50도 겨우 오다 말았는데.... 초반은 무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내리면 다시 매수심리로 말아올리고 또 내리면 또다시 매수심리로 말아올리고... 반도체 붐 완전히 꺼지는 거 아닌 이상 거기까지 못 내려감 좀만 싸져도 개인들이 다 받고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절대안감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기다려봐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할인세일임
곧 광주,충청도 투자 오피셜 나오면또 오를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00초반까진 안 갈 듯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절대안간다고 하는 애들은 뭘 믿고 안간다고 하는 거임? 주식이라는 게 오를 수도 내려갈수도 있는 건데 저점 찍고 또 올라갈수도 있는 거야 절대라는건 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러길 바랬는데 추매 제발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00초반이뭐야 그냥 100으로 회귀하셈 제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하닉은 뭘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포모나 올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하닉 인버스샀나보네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외인 기관이 아무리 매도해도 개미들이 어떻게든 매수해서 절대 200까지 안내려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00와도 평단 한참위넹 ㅎ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럼 숏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쓰니 희망사항이래~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무실에서 파스 스프레이 뿌리는게 이상한거야?
12:39 l 조회 1
여름에 코듀로이 소재 캡모자 쓰면
12:39 l 조회 1
세탁기 무서워하는 개 있어?? 왜이렇게 짖지??
12:39 l 조회 1
살빠지고 바지 25입는데 믿기지가 않음
12:39 l 조회 2
그,, 인스타에 검은개 밥먹는 영상 ai맞지..??
12:38 l 조회 5
대학생 잇음? 방학 언제부터 언제까지야??????????????
12:38 l 조회 7
테런 캐캐체 뽑기할건데2
12:38 l 조회 11
내일이 월급날이다. 제발 내일까지만 떨어져라 하닉 추매하게
12:38 l 조회 5
자식 얼굴 잘나면 뿌듯할것 같지 않냐
12:38 l 조회 7
부모님 경제적능력이 대해 불만족한 익들 있어?
12:38 l 조회 8
냄비도 이런 냄비가 없다
12:37 l 조회 8
하 아무리 을이고 돈버는 일이지만 개현타오네
12:37 l 조회 13
자꾸 2-3일 일주일차로 카톡끊었다 다시선톡했다하는이유
12:37 l 조회 13
삼하주식 마이크론 실발 지켜보고 산다는 사람들 있었는데2
12:36 l 조회 35
당근마켓 구경하다가 깜짝 놀랬어1
12:36 l 조회 17
여익들아 이거 내가 쪼잔해보이고 나쁜거야?10
12:36 l 조회 26
오랸만에 던킨 먹어야겟다1
12:36 l 조회 13
현실적으로 만 36살에 2000만원 모은 여자 취집 가능해?11
12:35 l 조회 51
부모가 기분파인 사람 있어?? 1
12:35 l 조회 11
여대에타 분위기 개부럽다2
12:3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