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827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0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초동은 1400 14000이었지만 총판은 아낀다 만세 해서 총판 17만장이었지... 그해 음반본상 받을 성적으로 신인상 받았던 거였당 ㅎㅅㅎ 지금은 훨씬 더 많이 팔지만 그때부터 남달랐던 거 뭔가 신기해 슈퍼루키시절...
대표 사진
익인1
신인인데 컷수도 높았던걸로 기억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난 그때부터 광탈 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ㅜㅠ뿌득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잘 컸지 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셉 더 대박났으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대박나자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데뷔때부터 애들 팬싸컷수높았어....그때부터였을거야 내가 팬싸시도를 못해본게...(왈칵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아낀다부터 컷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나 아낀다때 광탈..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 나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낀다땨ㅐ부터 컷 꽤 높았다며^^,,난 만세때부터 광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ㅋ큐큐큐ㅠㅠㅠㅠㅠㅠㅠ 신인 치고 ㄹㄹ 높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친구의 친구 아낀다때 애들 팬싸 다녀왔던데 넘 부러워 쥬금,,,,,,,,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갓입덕하고 처음 본 기사가 팬싸인회 8000번 찍었다고... 크게 될 신인 이런 대목이었는데 마이 커따 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흑흑 진짜 데뷔 초 부터 우량아 슈퍼루키였는데 그것보다도 엄청 잘 컸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ㅎㅇㅂ도 자퇴 많이시켜?
11:28 l 조회 9
OnAir 아싸 이집트 이긴다
11:28 l 조회 12
OnAir 살라 역전골
11:27 l 조회 7
아니 근데 내최애 정병 진짜 변방계정도 24시간 감시하나 봄ㅋ 나 며칠전에1
11:27 l 조회 24
트위터 동트 서치하는 법 아는 사람???
11:26 l 조회 9
장터 24일 빅뱅 쿠플 선예매 용병 구해요1
11:26 l 조회 15
지디 케이스티파이랑 3번째 콜라보래2
11:25 l 조회 38
프로듀스48 다시보기 되는 곳 있어??6
11:25 l 조회 30
손예진 어느 나라 여행간 거야?
11:23 l 조회 35
에스파 하이볼 마셔본 사람 있?7
11:23 l 조회 28
타멤 좋다고 하는 글에와서 정병발사는 왜하는거?2
11:23 l 조회 55
씨스타는 바빠 말고도2
11:23 l 조회 28
아니 유승언도 개말라에 복근 개쩌네3
11:23 l 조회 47 l 추천 2
보넥도 피규어앨범 착장 컨포착장인 거 감다살2
11:22 l 조회 102
스탠딩화 사려는데 사이즈가 고민이야ㅜ
11:22 l 조회 10
대놓고 숏폼 노린다고 컴백했으면서 릴스를 안찍어3
11:22 l 조회 91
온앤오프 자체공방 한거 완전 미쳤네3
11:22 l 조회 29
알디원 팀 분위기 좋은 이유 중에 하나5
11:21 l 조회 84 l 추천 1
150 190이면 친구가 하는 말 잘 안들리더라9
11:21 l 조회 70
요즘 주식 장 진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1
11:20 l 조회 28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