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 첫콘서트ㅎㅎㅎㅎㅎㅎㅎ 슬로건 이벤트 그런게 뭔지도 모르고 뛴 내인생 첫오프였는데 저슬로건이랑 작은1회용파란응원봉 하나하나 다 나눠주는거 보고 1차놀람 뒤에 저런 이벤트가 있다는거 보고 2차놀람(심지어 4개국어로 써있었어..
그리고 여기 참여한 홈마수보고 3차놀람,, 진짜 추억이다,, 문구는 언제나,영원히,인피니트였음 스탠딩 가방에 넣고있았어서 꾸깃꾸깃하다ㅋㅋㅋㅋ관리를 잘 못해서 캬 그래도 오랜만에 꺼내봤는데 진짜 추억이다,,
|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