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탐라에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 아이돌 안 파시던 분 있었는데 그분이 처음으로 엔시티 요즘 왤케 좋냐면서 요즘 글 올리심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 탐라에 애초에 연예인 0에 수렴했는데 엑소도 좀 보이긴 하던데 엔시티 생겼어...! 신기해서 나도 찾아봤는데 멋지신 하더라 ㅎㅎ 개인적으로 보스가 취향 ㅎㅎ
|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
|
내 탐라에 ㄹㅇㄹㅇㄹㅇㄹㅇㄹㅇ 아이돌 안 파시던 분 있었는데 그분이 처음으로 엔시티 요즘 왤케 좋냐면서 요즘 글 올리심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 탐라에 애초에 연예인 0에 수렴했는데 엑소도 좀 보이긴 하던데 엔시티 생겼어...! 신기해서 나도 찾아봤는데 멋지신 하더라 ㅎㅎ 개인적으로 보스가 취향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