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844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7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형들가니까 너도 얼른 가자고 승리 부추기거나 은근 압박주는거 내가 승리라면 좀 어이없을거같긴함 

알아서 하겠지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우리 리리 항상 알아서 잘해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생이 팬이라 나도 관심 없는 편 아닌데 요즘 승리 예능나와서 흥하는것도 그렇고 나도 지금 당장 오래 보고 싶음 승리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리리 알아서 잘함... 리리 하고 싶은거 다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알아서 하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완전체 빨리보고싶은 팬들 바램아님? 승리 내년 내후년에 간다고해도 뭐라할팬 하나도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체로 복귀하는 텀 짧길 바라는건 나도 이해하는데 그게 승리한테 군대 얼른 가라는 무언의 압박으로 들릴수도 있지않나 ㅋㅋㅋ 나도 내 본 군입대-제대 다 겪어본 팬으로서 아직 안 간 멤한테도 너도얼른가 ㅜㅠㅠ라는 표현은 좀 아꼈어서 ㅋ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금은방에서 옛날 금목걸이 팔구 새로 맞출려고하는데
13:58 l 조회 4
근데 제이티비씨 히든싱어 이혼숙 사기꾼들은 ㄹㅇ 꿀잼임
13:57 l 조회 10
엔위시 보이밋츠걸 이거 한국에선 활동할 가능성 없니1
13:57 l 조회 6
JTBC 월드컵 중계진 대부분 철수하고 사원/대리급은 해고된대5
13:57 l 조회 62
위시 보밋걸 안무도 잘 나온 것 같다
13:57 l 조회 5
정보/소식 오세훈, 복귀하자마자 '삽부터'…종묘 앞 '145m 빌딩'·철도망 속도전4
13:57 l 조회 26
윤남노 주변 셰프들 사람들한테 평소에 잘하나보네1
13:56 l 조회 59
태산님 파트 체인지해서 부른거 잘하시네1
13:56 l 조회 16 l 추천 2
소희 탈색 진짜 잘어울린다1
13:56 l 조회 15
와 리쿠 깁 주는 거 봐밬ㅋㅋㅋ2
13:56 l 조회 43
뉴진스 노래 남돌이 커버하기 좋은거 같음2
13:56 l 조회 23
최애 깐머 안 하면 좋겠어
13:55 l 조회 19
이거 개웃기다
13:55 l 조회 12
현장에서 중계한 박지성도 오지게 충격받았나보네
13:55 l 조회 86
얘들아 이것 중에서 뭐가 제일 맛있어?2
13:55 l 조회 34
정보/소식 '페이커' 이상혁, ENC 한국 대표 합류…사우디 국가대항전 출격
13:55 l 조회 15
보통 개인 인스타 몇년차때쯤 만들어..??5
13:53 l 조회 80
어제 기성용은 일본 튀니지 경기보면서 진심으로 부러워하는게 느껴지더라고
13:53 l 조회 55
아 성찬 셋로그에섴ㅋㅋㅋㅋ
13:53 l 조회 84
다이소 신상 끊임없이 나온다
13:52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