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84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8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나쁜 의도는 아닌데 

청량 안본지 오래된것 같아서 

좀 궁금해 ㅋㅋㅋㅋ 

각잡고 다시 청량 나오면 

현재의 느낌은 어떨지
대표 사진
익인1
아직이라니 타팬인데 세븐틴은 영원히 청량해도 어울릴 것 같애!!! 나이도 어리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 콘서트에서 예전 노래하면 그대로야 옷빼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ㅇ 콘서트에서 보면 완전...크으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상상만해도 청량청량해서 광대승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콘서트 영상 한번 찾아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번 여름 야외콘 청량 그 자체였지 크으......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7
여전히 청량이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8
뭐랄까 세븐틴은 어떤 컨셉이든 자신들만의 색깔로 바꾸는 것 같아서 다시 청량으로 돌아온다고 해도 역시 세븐틴,, 할 것 같당,, 같은 청량이라도 세븐틴은 뭔가 다른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아 궁금해 예쁘다이후로 성장하는소년모습인거같아서 타이틀로 새로컴백한다면 어떨지상상이안간당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내가 말하고 싶던거였어 약간 다르게 말했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팬들은 항상 세븐틴을 지켜보지만 타팬들은 컴백하고 타이틀무대에 집중하니까 궁금할수박에,, 새노래가 나와서 그걸 어떻게소화할지 진짜궁금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번 수록곡도 청량하지않아? 무대말하는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ㅇ...체고야......★ 띵킹어바웃츄같은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래둘 수록곡도 청량인거 많은데... 콘서트 영상 찾아봐봐! 작년 여름 예쁘다랑 뷰티풀 완전 추천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13
여전히 청량 해보이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영원히 청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레전드 어디 안간다고 다시 청량으로 나와도 찰떡은 찰떡일듯 물론 봐야 알겠지만 난 잘할것 같다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 콘서크에서 핵청량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당연하디...근데 난 땍띠 원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청량했으면 좋겠어 그게 어울림 지금 컨셉보다 그 예쁘다 할 때가 좋았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태까지 다 잘 소화했는데 내기준도 찰떡은 예쁘다 엿긴 한것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직도 청량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예스 옵더 예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예스옵더예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작년 여름콘 완전 청량 그 자체였는데..!! 예쁘다랑 뷰티풀..!! 여전히 어울린다!!ㅎㅎ 이번 수록곡에도 띵킹어바웃츄같이 청량한고 잇오ㅋㅋㅋ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3
청량해줬으면 좋겠어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6
우지가 뭐라고 했는데??? 셉청량 좋아하는 익 넘나 아쉽..8ㅅ8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다른 익인데 우지가 세븐틴하면 청량 하고 떠오르는걸 벗어나고? 약간 그런 식으로 말했었는데 기억이 안나넹 그냥 세븐틴은 세븐틴이다 라고 하고싶댔엉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 그래 ,,? 이글도 좀 그러니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도 눈치보여서 말못함 ㅜㅠ
셉이즈 뭔들이지만 청량 하는거 한번더 보고싶다고 말은 할 수 있자나...눈물줄줄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32
글쿠나ㅠㅠㅠㅠㅠ세븐틴은 근데 청량도 좋지만 다른 장르도 다 잘 소화해서 항상 보기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근데 난 세븐틴 뭘해도 좀 청량해보여ㅋㅋㅋㅋ각 잡고 청량도 좋겠디만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번 수록곡 중에 띵킹어바웃유이 사람들이 생각하는 세븐틴 특유의 청량인 것 같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얼마전에 공항연예인 주어 찾던거
12:43 l 조회 1
지금플 뭔데
12:42 l 조회 5
영크크가 호불호가 씨게 갈리지만 그만큼 신나기도 쉽지않아
12:42 l 조회 4
물에빠진사람 구조하는 훈련이래 개GOAT하다
12:42 l 조회 9 l 추천 1
근데 저 소속사는 팬덤이 ㄹㅇ.. 남초인곳이 많아서
12:41 l 조회 21
ㅅㅈㅎ 이젠 제왑 주식분들 거진 없거나 딴회사로 붙음
12:41 l 조회 18
여기 제왑팬들이 많은거같기도하고 없는거같기도하고
12:41 l 조회 18
남미로 여행가는 한국인들 별로 없지? 3
12:41 l 조회 22
첨엔 더블랙이 신비주의 전략 미는 줄 알았는데1
12:41 l 조회 21
울집 냥이가 러브버그 잡아줌3
12:40 l 조회 29
서울 러브버그 많이 보여?11
12:39 l 조회 47
억빠가 나쁜거야?23
12:39 l 조회 71
비둘기는 러브버그 안먹어?12
12:38 l 조회 64
돈다발 컨펜티 사이에 있는 최연준은 진짜...2
12:38 l 조회 36
캐리어도 본인이 직접 끌고 가는 뫄뫄1
12:38 l 조회 44
기아타이거즈 김민규(07) 선수가 등장곡 영크크로 바꾸고 싶은 이유1
12:38 l 조회 45
하투하 오늘 앨범 사러갈수있어?
12:38 l 조회 8
Yg, 테디 소속사에서 활동 텀 짧은 가수 있긴 있었어?5
12:37 l 조회 37
럽벅 얘네들은 둘이 붙어서 날아다니네1
12:37 l 조회 26
원래 여돌 유툽 숏츠 댓글 반응만큼 의미없는게 없음...4
12:37 l 조회 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