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23847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1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뉴종현 갓인거 봐ㅋㅋㅋㅋ일반인들 모자이크해서 올려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와우 타팬이지만 이런 거 넘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배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간 돈워리야 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심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배려 쩨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세심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우 역시 내남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먹들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만안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크으으으으으 겁나 머싯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진짜 세심해 종현이 좋아해 현아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쩨아리가 체고야 최고다김종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게 당연한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당연한건데 그걸 못하는 사람 진짜 많아ㄸㄹ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당연한거지만 안 하는 사람 많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거 원본은 성광님 인스타인데 거긴 블러처리안되어잇어.. 성광님 뭐라하는건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ㅇ뭔지 이해했다. 근데 내 말은 일반인 얼굴 안나오게 하는건 당연한건데 그거가지고 세심하다, 배려심 있다 이러는게 이해 안된거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당연하다 생각되는 것들을 못하는 사람들은 세심하지 못한거 맞고, 그걸 지킬 줄 아는 사람들은 세심한게 맞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팬들은 뭘해도 다 예뻐보이니까 그렇게 말할수도 잇지 모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2018/3/09 19:23:50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런듯.. 애초에 당연한일을 안 지켜주는 사람이 많아서 세심하다라는 단어가 생긴거 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마음에 안든다니... 난 그냥 궁금해서 댓 적은건데.. 팬들 마음에 안들었던것 같네 미안...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48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삭제한 댓글에게
알겠어.. 미안해.. 난 그저 궁금했던거 뿐인데 댓글을 이상하게 쓴것같다 정말 미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0
당연한 걸 안하는 사람들이 꽤 있지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크으ㅠㅠㅠㅠㅠ 세심하다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2
와 세심하시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인간 돈워리ㅠㅠㅠ알아서 잘하는 쩨알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 첨본다 일반인 블러처리하능겈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방송에서나 봤지 인스타에서 일반인 블러처리는 첨본다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세심 쩨알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9
되게 세심하시다 사진도 이뻐 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하 인간돈워리 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35
아 왜 기엽딬ㅋㅋㅋㅋㅋㅋ 혼자서 열심히 블러처리 했을 거 상상하니까 넘 기여유시다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세심해 쩨아리ㅠㅠㅜ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역시 최고다 김종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울킹베이비도 그러는뎈ㅋㅋㅋㅋㅋ귀여워죽겟어 그 큰손으로 한명한명 블러처리할거 생각흐니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꼬물꼬물
아 뒷분들 지워야게따 헤..헤..헤... 하고 지웠을거야 울갱얼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상상했는데 귀여워ㅋㅋㅋㅋㅋ혼자 열심히 했을 모습 떠올리니까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우와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기욤아 기욤아 나의 기욤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기여운 쩨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우리 똑똑이 종현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인간 돈워리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 김쩨알 설레 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진짜 인간돈워리ㅠ ㅠ ㅠ 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너네 크아 템 어떻게할거야...?
22:10 l 조회 2
경주 출신 아이돌 그러고보니 많이 없네
22:10 l 조회 3
인스파 자리 여기 괜찮겠지?
22:10 l 조회 10
얘들아 축하해줘
22:10 l 조회 12
며칠전부터 누가 펫샵으로 중얼중얼 거리던데
22:10 l 조회 14
팬클럽인증도 티켓팅도 귀찮고 나를 모르느냐 이러고 드가고싶다
22:08 l 조회 15
세븐틴 팬들아 여기 앞부분에 나오는 노래 무슨 노래야?11
22:08 l 조회 19
하... 댄브가 모든 노래마다 있는거 별로야...2
22:08 l 조회 31
206이 나아 204가 나아??? 골라주실분...
22:08 l 조회 20
타팬인데도 ㄱㄱㅇ 뭐든 걍 소속사는 공지좀 얼른내라
22:08 l 조회 34
와 근데 국내선예매는 탐라 분위기가 다르긴하다
22:08 l 조회 49
빠혐 동태눈은 안고쳐지는구나
22:08 l 조회 41
그래 이제 팬미에서 DNYL만 하면 되겠다
22:07 l 조회 24
은석이 안정형 불안형 테스트 개졸귀야1
22:07 l 조회 39
보넥도 아디오스 뮤비 떴는데3
22:07 l 조회 48 l 추천 11
양홍원 학폭 피해자보고 왜 증거 없다고 욕하는거임?1
22:07 l 조회 11
연예인들은 팬들이 회사욕하는거 보면 통쾌하고 좋겠다3
22:05 l 조회 47
원빈이 당연히 거짓말인줄3
22:05 l 조회 153
이동진 토이스토리 평점 이정도면 잘준거야? 2
22:05 l 조회 72
아니 펫샵 지양하는 거 알겠는데21
22:05 l 조회 216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