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라이브 잘한다고 밑밥 까는 바람에 멤버들이 아무도 칭찬 안해주고 자기들끼리 칭찬하기 바쁘니까 나도 칭찬해줘 나도 잘한다고 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염둥아
|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라이브 잘한다고 밑밥 까는 바람에 멤버들이 아무도 칭찬 안해주고 자기들끼리 칭찬하기 바쁘니까 나도 칭찬해줘 나도 잘한다고 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염둥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