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들 진짴ㅋㅌㅌㅋㅋㅋㅋㅋㅋ하...아가새 아닌척 댓 남기는데 닉네임이 베이비버드,식혜,검은게릿 이런거야...ㅋㅋㅋㅋㅋ답글도 어디서 깃털날리지 않냐 그러곸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나 요즘 새들 댓글 보는 재미로 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
|
새들 진짴ㅋㅌㅌㅋㅋㅋㅋㅋㅋ하...아가새 아닌척 댓 남기는데 닉네임이 베이비버드,식혜,검은게릿 이런거야...ㅋㅋㅋㅋㅋ답글도 어디서 깃털날리지 않냐 그러곸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나 요즘 새들 댓글 보는 재미로 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