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도 크지만 비율때문에 더 커보였어..... 너무 당연한 얘기긴 한데 어제 더라스트키스 보고 충격먹어서 다시 말해봤다ㅋㅋㅋ 내 배우님 보러 가는김에 레오 회차도 봤는데 우와우 얼굴이 소멸이더라구..소름끼칠정도로 작던데 다리길고
|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
|
키도 크지만 비율때문에 더 커보였어..... 너무 당연한 얘기긴 한데 어제 더라스트키스 보고 충격먹어서 다시 말해봤다ㅋㅋㅋ 내 배우님 보러 가는김에 레오 회차도 봤는데 우와우 얼굴이 소멸이더라구..소름끼칠정도로 작던데 다리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