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줄 어때? 로줄? 아니 줄로. 줄로. 그래. 줄로로 하자. 태형아 쉬고 있어. 형이 버스 태워줄게! (형아가 윷 잘던지니까 기분 좋아져서 쪼르르) 태형이 애교 가자. 하나둘셋 '.(~:.(%:: 하나둘셋 :~(?.^::- 하나둘셋 ;~(!@'^♡ 출발해 감사합니다 졌다. 져놓고 뭘 잘했다고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3/05) 게시물이에요 |
|
로줄 어때? 로줄? 아니 줄로. 줄로. 그래. 줄로로 하자. 태형아 쉬고 있어. 형이 버스 태워줄게! (형아가 윷 잘던지니까 기분 좋아져서 쪼르르) 태형이 애교 가자. 하나둘셋 '.(~:.(%:: 하나둘셋 :~(?.^::- 하나둘셋 ;~(!@'^♡ 출발해 감사합니다 졌다. 져놓고 뭘 잘했다고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