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린이를 위해 민현이가 뉴이스트 멤버를 만났다 이런 뉘앙스라서 그런 거 아니야? 근데 민현이 원래 뉴이스트잖아 그냥 원래 멤버 만나러 가는 과정에서 관린이도 같이 나선 게 더 맞는 거 같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