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44931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엔시티 세븐틴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5
이 글은 8년 전 (2018/4/22) 게시물이에요
관린이를 위해 민현이가 뉴이스트 멤버를 만났다 이런 뉘앙스라서 그런 거 아니야? 근데 민현이 원래 뉴이스트잖아 그냥 원래 멤버 만나러 가는 과정에서 관린이도 같이 나선 게 더 맞는 거 같던데
대표 사진
익인1
포스트잇은 아무런 문제 없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관린이를 위해 만났다고 누군가가 생각했다고 그게 생매장당할정도로 욕먹을일은 전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타팬
생매장 당할 일은 아닌데 비난 받는 일은 맞다고 봐 나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쿠나 근데 민현이가 관린이가 보고싶어해서 보러간거 맞다고 얘기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게 비난받아도된다니...? 사람을 비난해도 된다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타팬
?? 논란이 된다는 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나능 글고 왜 팬싸에서 타그룹 댕댕이를 언급 하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포잇 보고 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타팬
알티 타길래 봤지 당근 타그룹 멤버 댕댕이가 팬싸에서 언급 된 게 난 좀 그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두 입장 다 궁예아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타그룹 댕댕이를 만나고 왔으니까 언급했겠죠..? 우리는 그냥 사진 속 댕댕이 뭐냐고도 언급하는데 왜 댕댕이가 타그룹댕댕이라는 이유로 댕댕이를 언급하지 말아야하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타팬
팬싸에서 타그룹 언급하는 거 사이 좋은 그룹이면 모르겠는뎅 솔직히 돌판에 있으면서 ㅇㄴㅇ이랑 ㄴㅇㅅㅌ 판 사이 안 좋은 거 누가 몰라요,, 그리고 팬싸에서 타그룹 언급 하는 거 잘못하면 매장 당하는 경우도 많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타그룹 언급안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타그룹 언급 안했다구 뭐라하시던데요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타팬
? 기분 나쁠 수도 있죠 내가 그 팬덤이 아니라 심정은 모르겠는데 주인이 타그룹인데 멍멍이만 딸랑 언급하면 누가 기분이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너가 언급안하는게 맞다면서요...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맞는데 머가 문제 그 댕댕이가 알려진 것도 아니람서요 팬들한테도 안 알려줬다고 들었는뎅 문제 되는 부분 맞는데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타팬인데 진짜 자세히 알고있다 타팬들은 다 그냥 넘어간다는데 타팬이 진짜 계속 이걸 문제로 삼는다는게 아 댕댕이가 이번기회에 알려졌잖아요 타팬님도 알정도로 이 부분에서는 문제되는 부분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아니 러브들도 문제라고 생각안한다는데 왜 타팬이 그리고 그 포스트잇쓰신 분 사과하셨어요~ 문제된다고 생각했으니 사과받았으니 되었지요~?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개인이 파는 마켓 사이트 뭐지!
19:46 l 조회 1
하투하 수록곡 약간 레벨 느낌 난다
19:46 l 조회 1
기획사에서 세대교체시킬때 이런 방법 쓰면 커뮤 난리날까?
19:45 l 조회 22
제노 개 귀여움1
19:45 l 조회 6
자취방 이사오면서 덕질용 포장소품 다 들고 왔는데
19:45 l 조회 3
ㅎㅌㅎ 정병들 워딩 어디서 지령받고 왔나봄3
19:45 l 조회 17
하투하 진짜 어리다 했는데
19:44 l 조회 24
ㅎㅌㅎ 노래 후기 3
19:44 l 조회 73
몰이하고 꼽주고 무안주는거 진짜 싫음..2
19:43 l 조회 40
ㅎㅌㅎ 여기부터 3세대깔 개찐하네3
19:43 l 조회 63
난 사실 하투하 후렴 조금 나왔을 때 좀 단순한
19:43 l 조회 27
레몬탱 이안이 도입 신선하다(p)
19:43 l 조회 15
보넥도 투어 부산도 해???4
19:43 l 조회 40
미야오 띠로리 처음 들었을때 당황스러웠는데 내가 이제 띠로리 거리고있음1
19:43 l 조회 10
하투하 뮤비 ㅈㅉ예쁘다
19:43 l 조회 5
아 내돌 레몬탱 챌린지 했으면 좋겠는데
19:43 l 조회 11
커뮤하는애들 대체적으로 자기들이 맘에 안드는그룹은 누가봐도 정병글에4
19:42 l 조회 38
저번 루드때는 소시느낌 많이 났는데5
19:42 l 조회 80
근데 인기 중간?정도인 멤버는 뭐라고불러6
19:42 l 조회 69
놀티켓 티켓팅 구버전인지 신버전인지 티켓팅 열려봐야 알수있는건가7
19:41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