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싸우눈구낰ㅋㅋㅋㅋㅋ그냥 현실 친구들 빡쳐서 싸우는 느낌 ㅋㅋ연기라서 좀 어색한데 특히 찬우랑 동혁ㅋㅋㅋㅋ동혁이같은경우엔 저번 진환 몰카때도 봤지만 평소에는 애가 진짜 다정한데 한번 빡치면 되게 무서울거 같고ㅋㅋㅋ그냥 보는 사람은 꿀잼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6/03) 게시물이에요 |
|
저렇게 싸우눈구낰ㅋㅋㅋㅋㅋ그냥 현실 친구들 빡쳐서 싸우는 느낌 ㅋㅋ연기라서 좀 어색한데 특히 찬우랑 동혁ㅋㅋㅋㅋ동혁이같은경우엔 저번 진환 몰카때도 봤지만 평소에는 애가 진짜 다정한데 한번 빡치면 되게 무서울거 같고ㅋㅋㅋ그냥 보는 사람은 꿀잼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