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0921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5
이 글은 7년 전 (2018/8/09) 게시물이에요
왜냐.. 동우랑 생일이 같거든.. 동우도 진짜 얼마 안남았다는 뜻
대표 사진
익인1
22 심지어 잔동우 솔로 나오는데 그거 때문에 더 뜨낙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우 솔로?? 아나 현생에 거하게 치인 삼반수생인데 동우우현 둘다 솔로 준비중인건 알았는데 동우 솔ㄹ로 곧 나온대?? 지금 뮤지컬 중이짆아 언제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모르겠어 솔로는 동횬묭 나오는데 명수가 어제까지는 솔로 두번째 순서럈어ㅠ 오늘부로 바뀔 수도 았다고 했ㄷ지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 근데 군대 순서땜에 동횬이 먼저나올거라 생각했는데 명수가 두번째면 동우가 진짜 첫번째이겠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네ㅜ 뚜기들도 보내야하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인티도 안됐을 때 뜬 기사라.. 네이버 들어갔다가 은광이 이름 실검에 오른 거 보고 심장 떨면서 눌렀던 그 심정 잊지 못해..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그심정 잘알지ㅜㅜ 나도 성규 군때 친구들이 너 빨리 네이버 들어가보라그래서 알았거든ㅜㅜ 우리도 일주일 전에 알아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지나가던설인데
성규님 군 입대 일주일전에 알았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월요일 성규 솔콘에서 발표했는데 입대일이 그다음주월요일이엇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충격이었음 그땐 근데 가는날 되니까 밤톨머리가 너무웃겨서 웃느라 슬퍼하지도멋했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뚜기들 어떡해ㅜㅜ
콘에서 알았으니 못 간 팬들은 더 난리났겠네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나야나....6월부터 아시아투어 한다는 궁예 많아서 단체콘서트 가려면 지금부터 돈을 아껴야한다고 생각해서 솔콘 포기했었거든..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어떡하냐진짜ㅜㅜㅜ솔콘은 하루였던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3일이었는데 마지막날 마지막멘트하면서 밝혔지... 난 집에서 엄마랑 딩가딩가 놀다가 갑자기 애들한테 카톡이 쏟아져서 뭔가햇더니...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뚜기 담담해진거 같아서 더 마음 아프다ㅜㅜㅜ사실 나설 이미 응가 졸업사진 폰배경해두고 매일 보는중ㅋㅋㅋ 밤톨머리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현실로보면 더웃경..ㅎㅎ 성규 졸업사진도 밤톨머리엿는데 군대가는날보니까 너무 웃기고 긔여웟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웃고잇는줄알고 난 쓰레기야.. 하면서 인티 쨋짹이 가봣더니 다 웃고잇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ㅋㅋㅋㅋ 기분 좀 나아졌다ㅜㅜ
뚜기는 천사야ㅜ
아 뚝아 혹시 염치없지만 군대 보내고 팁 알려줄수있니?? 인티 큰방 검색도 안되가지고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나도 현생에 치여서 다른 뚜기들에 비해서 잘 아는건 아니지만 일단 이메일 많이 보내면 좋고 손편지 보내는 것도 좋아!! 군부대같은거는 소속사에서 알려줄거야 아마
그리고 상상이상으로 군대썰들 많이 들려오고 목격담도 많아 엄청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글쓴이에게
이메일도 군대에서 알려줘? 거기로 보내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5에게
그 사이트가있어 군대 내부 이메일로 보내지는 막 일반 이메일은 아니고!!
아그리고 군부대 카페 있는 경우 있는데 여기는 가입안하는게 좋대! 진짜 가족&친한 친구들을 위한가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글쓴이에게
아 꿀팁이다! 고마워요
사촌오빠 군대 보낼때도 1도 몰랐던거 지금 알아가네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 진짜 동병상련... 그래도 어차피 가야될 군대 조금 더 일찍 가는거라고 생각하긴하는데도 그냥 뭔가 얼굴만 봐도 자꾸 울컥한다 뚝아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쩌니.. 미안할 거 없는데 자꾸 우리한테 미안하다그러는데 진짜ㅜ더 미치겠다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괜찮아 설아 당일날 되면 좀 담담해질거야 나도 가는날까지는 진짜 미쳐버리는 줄 알았는데 당일 되니까 그냥 잘다녀와 밤톨머리는 좀 많이 웃기넹ㅎㅋ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라고잇어서 되게 쓰레기된 기분이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밤톨머맄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 아 또 상상해보니까 너무 귀엽잖앜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 뭐 일찍 들어가는만큼 더 일찍 볼 수 있으니까.. 좋게좋게.. 에라이..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가는 전날까지 맘껏 앓고 맘껏 슬퍼해 그러고 나면 당일날은 좀 괜찮을거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글쓴이에게
뭔가 존경스럽다.. 진짜 자식 군대 보낸 엄마같아.. 이번 콘 안그래도 못가는데 콘 완저니.. 눈물파티겠군..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나던 길또니인데) 뭔가.. 당일심정이 굉장히 뚜기같아 .. 아니. 아 뭐라해야하지. 되게 뚜기야. 아. 아닌데 아.. ㅋㅋㅋㅋ뭐야해야되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설은 그냥 형아라인 다 간다는 마음을 미리미리 준비중이야 ㅠㅠㅠㅠㅠㅠㅠ흐어 ㅠㅠㅠㅠ 응강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뚝인데 ㅇ실버라이트님 간다는거보고 내가 다 슬프고 그랬음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갓세븐의 하지하지마가 2026년에 남돌 챌린지로 유행한다니
22:52 l 조회 4
뭔가 낯간지러운 걸 못 참아서 모쏠인 경우도 꽤 본 것 같음
22:52 l 조회 15
오늘 개잘생김 성한빈
22:52 l 조회 14
책 잘알들 이거 어떤 느낌이야? 라스에서
22:51 l 조회 20
아 트위터 또 인용 안보이는데
22:51 l 조회 7
놀티켓 동접 궁금한거있는데
22:51 l 조회 7
이건 내가 경기뛰는 수준아님?
22:51 l 조회 21
2세대 아이돌 무대 보는데 인이어 보통 한쪽만 꽂았나??
22:51 l 조회 12
해찬이 데드리프트 드는 표정 왜케 귀욥지
22:51 l 조회 10
내 여자라니까 이승기 데뷔곡인데 원래 싸이가 부르려고 했던게 ㄹㅇ 영원히 웃김3
22:51 l 조회 32
아놔 미지의서울 박상영? 걔 나왓는디
22:50 l 조회 10
손등 힘줄 느좋
22:50 l 조회 24
뭔가해서 보고왔는데 성찬이 주디해야하는거 아님?23
22:50 l 조회 84
18살 나이차 와우
22:50 l 조회 12
에스파 hold on tight 좋더라
22:50 l 조회 9
이거 완전 정재현 펫캠
22:49 l 조회 10
260627 SISOD 팝업 참석한 마크2
22:49 l 조회 20
내일 3경기를 연달아 봐야하는거임??2
22:49 l 조회 18
원아페 오늘 공연2
22:49 l 조회 24
라이즈 오늘 미팬에서 하지마도 췄던데3
22:48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