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5347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참교육 취사병 전설이 되다
강회장 원더풀스 오싹한연애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99
연예인들 살빼면 그거했다고 다 그러더라.. 힘들게 뺀사람들 진짜 진빠질듯
대표 사진
익인1
맞았다고 집착하는거 정병같고 했다한들 지가 뭐 얻을게 있다고 그러는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건강하게 뺀거랑 그런걸로 뺀거랑 너무나 다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그런거’라고 생각하는거 자체가 뒤떨어져보여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걸로 뺀거 다 티나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맞고 담낭에 구멍나서 제거수술하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약때문이 아니라 너뮤 안먹으면 담낭에 무리가는거 약이 담낭에 안좋다 X 약효과로 너무 단식해서 담낭에 안좋다O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담낭에 구멍난게 아니라 돌이 생기는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ㅋ또이상한 릴스보고와서 헛소문나른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욕할라면 제대로 알고 욕해라ㅋㅋㅋ 한심하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6
담낭에 구멍나면 담즙 흘러서 죽을수도 있음 담석증으로 수술한거겠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맞고 뺀건 다 알아보겠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티가 나긴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굳이 마운자로 했네 어쩠네 하는 애들 보면 뭐 어쩌라고임 ㅋㅋㅋ 일반인도 많이 쓰는데 더 쉬운 방법으로 빼는게 뭐가나쁜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모르겠던데 다들 눈이 좋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구분 안 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어케 알아본다는겨 ..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4그니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55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66 솔직히 확실하지도 않으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7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8 자기들이 어케 암? 직접 말하지 않는 이상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모룸ㅋㅋㅋㅋ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1
9 ㅋㅋㅋㅋㅋㅋ 뭐가 티가 난다는 거지 어차피 저거 안 맞아도 연예인들 거의 굶어가며 빼는 거 아님?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3
ㄴㄷ 어케아는거지 나만 모르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그거 사용안하고 빼는게 바보가 될 정도로 효과가 좋은데 돈도있는 연예인들이 안할이유 없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말 티나??? 어떻게? 나두 맞고 있는데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떻게 티나?? 나만 못알아채나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티난다기보단 요런생각이 들긴함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런거로 빼는건 티가 너무 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티 안나,, ㅋㅋㅋㅋ 내 주변 마운자로 다 티 안남 다들 건강하게 빼는데? 식욕만 안날 뿐이지 맛있는 음식있으면 다 먹어 양만 좀 조절이 더 잘될뿐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7
2 ㅋㅋㅋㅋㅋ 뭘 티나 1도 모르면서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겉보기로 티나는게 아니라 단기간에 변하는게 티난다는거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티가 나긴 하지… 갑자기 짧은 기간에 확 빠져보이는 사람은 그렇다고 생각할 수밖에 없잖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마운자로가 나쁜건 아니지만 걍 본인의지로 뺀 사람들이 대단해보이긴 하는듯 하지만 힘들면 도움 받는게 맞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떻게 구분함..? 의지로 단기간 빼는 사람도 많고 약맞아도 천천히 빼는 사람도 많은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원래 말랐던 연예인인데 한계치까지 쫙 빠진 경우엔 했겠거니 하는 거지 애초에 관리는 꾸준히 받았을 텐데 그땐 안 빠졌던 약간의 지방마저 지금 사라졌으니까.. 일반인들은 해도 모름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모든 상황이 다 있는건데 당연히 안다는 식의 댓글들이 넘 신기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그거 맞는다고 뭐 드라마틱하게 안빠지단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말라에서 개말라로 간 경우, 근육없이 살만 말린경우 거의 90은 맞더라 굶는다고 절대 말라에서 개말라 안됨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구분한다는 거 다 구라임 주사 맞으나 안 맞으나 굶어서 빼면 똑같음 반대로 주사 맞아도 탄단지 잘 지키면서 운동하면 예쁘게 빠짐 티 난다고 우기는 건 본인이 아니꼬워서 그런 거겠지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좀 과하게 살빠졌음 솔직히 의심됨..근육이 1도 없어보이는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왜 그게 진빠지지 마인드 특이하네ㅋㅋㅋ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단기간에 살빼면 노화온거처럼 되더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너무 갑자기 다들 개말라가 돼버린 게 이상하긴 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빠니보틀이 말한거랑 똑같은 반응들이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머라 말했는데?? 궁금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 맞아 반응 좀 웃김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이거 생각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내 주변에 보통인데 마운자로로 뺀 사람보니까
팔자주름이 깊어짐
30대 후반이라 그런가
급격하게 빠지니까 땅콩형되더라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2222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외모정병들 많아서 그래 남이 살빼고온거에 위고비니 마운자로니 떠들시간에 병원가서 상담받아야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ㅇㅈ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비만 아닌 사람이 개말라로 가려고 약 맞아서 뺀 건 다 티남..운동한 거랑 완전 달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8
빼도 난리 안빼도 난리 진짜 개피곤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돈없어서 살도 쉽게 못빼는 외모정병들 또 한차례 심술부렸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런사람들은 스스로 떳떳한것도 있겠지만 태가 달라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N년간 못빼다가 갑자기 뺀거보면 티나긴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그거 맞으면서 운동한 거 아님? 근데 운동으로 뺀건 티가 나긴 해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티나지않나 건강한마름이 아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마운자로, 위고비로 맞고 뺀거랑
그냥 뺀거랑 어떻게 달라? 다 티난다고 하네.. 약으로 빼면 탄력이 없어 보이나?
약맞고 운동하면 똑같아 보이지 않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똑같앜ㅋㅋㅋ 억까 장난아니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59
좀빼면 어떠냐. 쪄있으면 쪘다고 뭐라하면서.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다이어트의 최종목표는 빼는게 아니라 유지란다ㅋㅋㅋ 질투나면 위고비 마운자로로 살빼시던가 억까심하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1
힘들게 뺀사람들이 왜 진이 빠짐..? 자기도 위고비 마운자로 맞으면 되지않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2
ㄹㅇ 뭐가 문제지 뭐 질투나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6
ㄱㄴㄲ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3
아니 근데 자로나 고비로 빼면 안되는거임? 보이는게 직업이라 그런건데 솔직히 건강하게 빼지 않았다고 또 머라하는거 보면 실상 건강을 걱정해서 하는 말 같지도 않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난 취준정병으로 두달만에 십키로 빠졌는데
남들도 마운자로로 보려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5
근데 단기간에 뺀거면 대부분 그거 맞을 듯.. 내 주위에도 다 맞는데 돈 많고 대중 앞에 서야 하는 연예인이 굳이 안 할리가 없잖아? 각종 시술이나 라미네이트 이런 것들도 연예인이 1순위로 하던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7
엥 어쨌든 빼기만 하면되는거아닌가..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8
왜 진빠지지 그들은 건강하게 뺀거고 이건 또 이거대로 자기들이 노력한건데 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아니 진짜 어이가 없는게 힘들게 뺀 사람들 진이 왜 빠지는지 모르겠음
옛날에는 컴퓨터 없어서 손으로 코딩했는데 요즘 애들은 편하게 컴퓨터로 코팅 하니까 옛날 손 코딩 한 사람들은 진빠지고 힘빠져야 하는 거임...?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69
도대체 무슨 심보인지 모르겠음
나중에 다시 살 찌면 그 사람들도 마운자로 위고비 맞으면 되는 거 아님? 이해가 안되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0
뭐 불법으로 뺀것도 아니고 지돈지산해서 맞고 빼도 뭐라하네 그정도 외모정병이면 그냥 병원을 가셈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1
살찌면 쪘다고 X랄 빼면 주사로 뺐다고 X랄... 주사맞고 빼는것도 그냥 줄줄 빠지는거 아닌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2
근데 그게 결국 식욕 없애주는건데 그냥 굶어서 뺀거랑 그거맞고 뺀거 솔직히 같은거 아냐? 그냥 굶어서 뺀건데 맞았다고 의심받을수도 있겠네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3
마운자로 한두푼 하는것도 아니고 돈내고 맞겠다는데 뭐 ㅋㅋㅋ 진빠질게 있나? 마운자로 금액을 보면 그말 안나올지도 매달 그금액을 내야하는건데 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4
그거 일이년 보면 다 요요 오던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5
어떻게 뺀게 왜 중요하지...자기 건강인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기술 발전해서 부작용 안크고 돈 있으면 더 쉽고 빠르고 스트레스 안받으면서 빼면 개좋은거지ㅋㅋㅋㅋ 뭣하러 악으로 깡으로 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도 내 의지로 20키로 뺐는데 마운자로 맞고 뺀 사람들? 오히려 개부러움 부작용 없으면 마운자로나 의지로 빼나 차이도 없어ㅋㅋㅋㅋ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79
빼는 사람 마음이지 그거가지고 뭐라 할게 있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0
계산기 나올 땐 암산할 수 있는 사람이 박탈감 느꼈으려나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2
다같이 날씬한 세상이 오는거같아서 좋음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티안나니깐 맞을수있음 맞고빼셈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4
어짜피 비만은 질병이야ㅋ 치료제 맞고 살을 빼든 지들이 노 알바고 부러우면 지들도 주사 맞고 빼든가 약쓰는건 쉬운줄아나 부작용감수하고 돈써가면서 하는건데
30일 전
대표 사진
익인85
근데 맞아서 뺐다고 해도 왜 조롱하고 비하하는지 모르겠음
식단, 운동해서 감량한 건 맞잖아 일반인들 후기보면 맞아도 많이 먹어서 안 빠졌다는 거 있던데 ㅋㅋㅋ 남들이 노력해서 뺀 거 왜저렇게 후려쳐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드영배/정리글30대 여배우 1롤 정리148 06.14 10:4619969 9
드영배진기주 참교육 한거 이득일까...103 06.14 18:5012792 0
드영배윤승아는 뭐로 유명해진거야?79 06.14 18:096541 0
드영배/마플 같은 옷 다른 느낌인 김지원 수지61 06.14 15:058063 3
드영배참교육 전에는 진기주 무명이었어?? 57 06.14 19:383152 0
레이디두아 정여진대표가 진선규 와이프였네
10:27 l 조회 2
장터 남편들 시사회 동행구해요
10:27 l 조회 1
강회장 빵글이 엄마가 무너지며 울때 그거 바라보는 강회장 연기 진짜 미쳤음1
10:23 l 조회 20
마플 올림픽 독점방영권을 7천억주고샀으면
10:14 l 조회 64
마플 젭티 올림픽 독점 방영권산거이후로 회생절차 받고있단 기사 계속나네1
10:11 l 조회 52
마플 아 난 드라마 보면서 캐붕얘기 쉽게하는게 너무 싫은듯2
10:11 l 조회 30
김도훈 허남준 둘다 서가대 시상하러가던데1
10:10 l 조회 71
종편 1인자 jtbc가… 1
10:08 l 조회 225
머야 jtbc망했어?4
10:06 l 조회 417
미디어 강회장 척하면 척! 티키타카 맛집! 신입사원 강회장〉 5-6화 비하인드 낉여왔습니다!1
10:04 l 조회 13
진기주 삼성 SDS 재직 시절3
10:02 l 조회 612 l 추천 1
멋진신세계 접신 무서워하는 무당이라니 ㅋㅋㅋㅋㅋ2
10:01 l 조회 119
모아나 실사 용아맥에서 볼만할까?2
9:38 l 조회 32
마플 어후 나도 원작 좋아하지만 원작정병부터 그냥 정병까지 피곤하구나2
9:36 l 조회 22
마플 아니 젭티 갑자기 저렇게 망하면 예정드들 다 어떡하냐6
9:36 l 조회 199
젭티 중계권 7000억 주고 샀자너4
9:33 l 조회 538
내일도 출근 하이라이트 떴는데 재밌을거같음1
9:32 l 조회 23
정보/소식 JTBC 디폴트 이틀 만에…콘텐트리중앙·메가박스중앙 회생절차 신청6
9:26 l 조회 1162
박은빈 익들아 올해 넘 행복하지 않아?8
9:24 l 조회 117 l 추천 2
강회장 아니 강회장 순옥킴이 각색한거였음 ?????????5
9:24 l 조회 406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