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075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N서인영 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5
이 글은 7년 전 (2018/8/09) 게시물이에요

민현이 브이앱 장소 여기였네ㅋㅋㅋ | 인스티즈

 

녹음실이라고했다고하길래 정말 녹음부스에서 한 줄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저거 어떻게 찾았엌ㅋㅋㅋㅋ팬들 대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 민현이가 회사라고해서 워너원고 회사나온편만 봤나바!
7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여기서 했구나 같은 글인데 이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게어때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번에 진영이한데두 여기엿썽? 왜 회사에서만 하면 화질이 떨어지나요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진짜 왜 회사에서 할때마 화질이 구지가 되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진영이는 다른 곳 아닝가?! 지녕이는 뒤에 블라인드도 검정색이였던데..! 아닌가 같으 ㄴ곳인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기 와엠씨여?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엠씨이자 스윙
7년 전
대표 사진
타팬13
앗 그건 아는대 스윙으로 바뀌기 전인가 해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윙으로 바뀌긴했지만 사옥은 그대로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스윙이야 와엠씨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노미 그노미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앜ㅋㅋㅋㅋㅋㅋ맞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뭐가 신경전이야? 본문 그대로 녹음실이라고하실래 정말 음원 녹음하는 곳인 줄 알았는데 아니였구나 하는거였는데? 이게 뭔 문제있는 글이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누가 신경전이래?? 왜때문이지..?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까 위에 댓글에 있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신경쓰지마 전혀 ㄴ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ㄴ문제 없어 괜찮아 신경쓰지마라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낮부터 계속 어그로 와서 그런듯 무시해버려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 와중에 밥알쓰 넘나 귀엽자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가 스가 그놈이 그놈이라는 말 왜이래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 점찍은 민소희도 웃곀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아 나도 미년이 브이앱 보자마자 워너원고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 저기 맞더라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미년이 브앱보자마자 플디아니얏슴ㅋㅋㅋㅋ헷갈릴만한데 뭔가 달라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제없는 글 이라니까 실컷 앓아야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맞아! 쓰니 전혀 잘못한거 없다!!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창 브이앱하다가 미년이가 갑자기? 이래서 멤버인 줄 알았는데 직원...ㅎㅎ그래도 목소리 없이 노래 틀어줘서 좋았다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랑도 보는데 플디라는 생각 전혀 안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스윙 혹은 와가 맞구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저 인형 뭔데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녹음부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서하면 방음은 진짜 잘됐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쓰니귀엽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뭐야 혹시누가 ㅍㄷ라는 글 올라왔나??? 지금와가지구ㅋㅋㅋㅋㅋ 뭐 신경전할게 모있지ㅋㅋㅋㅋ 민현이 브이앱 행복해ㅠㅜ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왜 갑자기 플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ㄴㄴ신경쓰지마 어그로 왔다가서 그래!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플디로 어그로 왔다구???? 참..황당하네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신경 안 써도 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신경 안쓸껨><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사랑해 민현,, 그나저나 저 오른쪽 인형 머무 귀염뽀짝한거아니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거 밥알인가 보리 넘 귀여웤ㅋㅋㅋㅋ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그로든 뭐든 내가 앓겠다는데 무슨 소용이야!!!!! 황민현 사랑해!!!!! 나랑 결혼하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건 아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첨부 사진애들아 삽가져와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주먹쥐었다 ✊✊✊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피자!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헐 피자먹고싶다 메뉴 추천해죠 (?) 가 아니라 안대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엥 이게 무슨 신경전...? 스윙 와파 좀 잘 해바...(이마짚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스윙,,,그래두 생일추카해준건 거맙다,,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 침묵의 서프라이즈도 와가 직원들이었구나 애증의..ㅎㅎㅎ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한번 어그로왔다가서 난리났오ㅠㅜㅠ 쓰니앓아도 돼ㅠㅜㅠ 혹시 놀랄까봐! 민현이 생일 축하하쟈💞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티켓팅 2시간반 전..아떨려(ㅈㅇ빅뱅
16:39 l 조회 1
아이린 슬기는 연기왜안하지
16:39 l 조회 1
디올 간 방탄 지민
16:38 l 조회 24
우리판은 유료소통 구독해야만 함..
16:38 l 조회 28
신기한게 내 최애 특정 국가에만 팬이 많음1
16:38 l 조회 21
도영이 반팔 예쁘게 접어줬단거 개웃기다
16:37 l 조회 15
너넨 물건에 하자생기면 바로 버려?6
16:37 l 조회 12
인티 용병이 이제 용병이 아니게 됐구만〰️,.,...9
16:37 l 조회 38
최애가 배우로 성공하기 대 예능인 성공하기 뭐가 더조음?2
16:37 l 조회 14
알디원 이상원 4년 전 영상인데..연습생떄인거지?2
16:37 l 조회 12 l 추천 1
오늘이 그날이구나
16:37 l 조회 48
정보/소식 네이버 넷플릭스 맴버십 가격 인하12
16:36 l 조회 137
ㅋㅋㅋ 도영이 어떡해5
16:36 l 조회 71
내 동생 같은 경우 있어? 본진이 못 먹는 음식을 본인도 못 먹는?5
16:35 l 조회 21
헐 짹에서 난리난 ott 분철 사기당한 글 본사람?1
16:35 l 조회 126
유병재 코르티스 입덕했대8
16:35 l 조회 73
어제까지 사랑한다해놓고 다음날 갑자기 탈빠하는거 뭐일거같아?4
16:35 l 조회 42
아린이 연기를 ㄹㅇ 빨리한거구나
16:35 l 조회 39
쇼타로 찐장발 해주면 안되나1
16:35 l 조회 18
연기하는게 싫다기 보단 내가 드라마 영화를 잘안봐서
16:3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