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096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
이 글은 7년 전 (2018/8/09) 게시물이에요

깔리는 음이 트렌디한 느낌?

지금 보스, 블온블, 체리밤, 위영, 마지막 첫사랑, 츄잉껌, 이정도 들었ㄴ는데

심들 추천 곡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수록곡도 괜찮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괜찮~!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매드시티랑 러닝투유 썸머127도 좋은 것 같고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최애곡들은 파라다이스, 백투유, 엔젤, 같은 시간 같은 자리, 텐데
텐데 2절에 깔리는 음 진짜 쩌는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옹 꼭 들어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백투유!!!! bds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터치!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은시간 같은자리
summer127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루카스 참여한건 블온블이랑 보스야?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은 일곱번째 감각 듣는 듕!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마이페이지 백투유 같은시간 같은자리!!!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랴 진자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베비돈스탑도 좋구 백투유 진짜 짱 좋아 그리구 롤러코스터 꼭 들어주라 롤러코스터 진짜 대박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꼭 들어볼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쁜 짓도 들어줘!! mr만 들어도 좋아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키더키!!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하오 심리키 내일은없어 릴스왔다ㅋㅋㅋㅋㅋㅋ
23:32 l 조회 3
OnAir 지금 사연 너무 안타깝다.....
23:32 l 조회 4
잘생기고 못생기고 떠나서 색기있는 아이돌이 있는거같아1
23:31 l 조회 12
트위터 다시 코마에서 정신차린듯
23:31 l 조회 9
아이오아이 연습 영상 방송국 제출용 영상이래 ㅎㅎㅎ
23:31 l 조회 9
일론머스크 ㅌㅇㅌ를 등신 sns로 만든거 너무 빡침
23:31 l 조회 8
다들 티빙 소송 그거 했어?7
23:30 l 조회 30
OnAir 흠...사연자 안타깝다
23:30 l 조회 11
양홍원 학폭폭로 반응 되게 미지근하네…6
23:30 l 조회 96
하투하도 팬덤 좀 붙었나?1
23:30 l 조회 26
내 기준 진짜 저평가된 여돌멤 있는데ㅜ 하 진짜 다 구라같음
23:30 l 조회 17
요즘 트위터에서 여자 욕하는거 딱 이느낌임
23:29 l 조회 38
트위터 나만돼?3
23:29 l 조회 38
근데 ㅅㅈㅇ 정병 진짜 오래간다 싶음3
23:29 l 조회 41
트위터 복구됨
23:29 l 조회 16
정일영? 그 분은 어쩌다 뜬 겨??3
23:28 l 조회 50
드라마 악의마음을 읽는자들 명작이다
23:28 l 조회 8
위시 노래 하루종일 듣는데(팬 아닌데…
23:28 l 조회 18
트위터 왜이래 나만 이런거 아니지
23:28 l 조회 21
타돌이랑 챌린지 하는거 넘 조은데
23:27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