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71098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08
이 글은 7년 전 (2018/8/09) 게시물이에요

아니 돌판 공식색 쓰리톤이나 되어가면서 왜 죄다 조합ㅇ 비슷비슷하지 | 인스티즈

아니 돌판 공식색 쓰리톤이나 되어가면서 왜 죄다 조합ㅇ 비슷비슷하지 | 인스티즈

아니 돌판 공식색 쓰리톤이나 되어가면서 왜 죄다 조합ㅇ 비슷비슷하지 | 인스티즈

아니 돌판 공식색 쓰리톤이나 되어가면서 왜 죄다 조합ㅇ 비슷비슷하지 | 인스티즈

 

 

노랑 하늘 좀 잃어라 소속사들아...
대표 사진
익인1
파스텔톤이 굿즈뽑기 무난하거든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딱 보기 편한 조합이라서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무리 고를 수 있는 색이 많다고 해도 사람들이 보기 편하다고 느끼는 색깔조합은 정해져있고든... 그리고 무지개색에서 한 부분 추출해서 그라데이션 넣는 게 제일 자연스럽고 굿즈 만들때도 무난하게 쓸 수 있어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쁜 색이라.... 글고 진한색 섞으면 연한색이 잘 안보여서 연한 파스텔톤 위주로 섞다보니 느낌이 비슷한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빅톤 쓰리톤 아니야! 빅톤은 투톤이야! 블루 아톨+블레이징 옐로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빅톤 투톤인데..ㅜㅜ..
7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톤인 거 앎 ㅇㅇ 비슷해서 걍 넣은 거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빅톤이 저기서 제일 먼저나온거 아닌가? 쓰리톤하먄서 다들 섞였을때 예쁜 색 만들려고 하다보니깐 비슷해지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쁜조합이 몇 없어서 그런거같음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파스텔파스텔
7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원색보단 파스텔이 조합이 좋고 예쁘니까 ㅠㅠ
7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보넥도도 참 개인역량 좋은듯...
10:36 l 조회 2 l 추천 1
옛날에 뉴진스 하입보이 인트로 더 핥아줘를 믹싱한거 아니냐는 글있었는데…
10:35 l 조회 5
근데 안유진이랑 리센느 멤버들이랑 정반대네?2
10:34 l 조회 35
강민경 이유비 닮은건 대체 뭔 느낌일까3
10:34 l 조회 10
정보/소식 킬리안 음바페 오늘 이라크전서 그라운드 키퍼 역할을 하며 스탭들을 도와줌
10:33 l 조회 24
한아름송이 진짜 웃기다4
10:32 l 조회 50
보넥도 yesterday 커버 개잘하네1
10:32 l 조회 18 l 추천 6
와 나 인생처음응로 소주 4병먹엇어3
10:31 l 조회 48
남쪽 지방인데 겁나춥다 18도야5
10:31 l 조회 47
방탄 진1
10:31 l 조회 44
가요대전 몇시간하는데 저많은 가수들이 다나옴..????5
10:30 l 조회 91
뭔 2월부터 신고한게 처리된게 없네
10:30 l 조회 28
빅히트나 하이브 본확 어떰??4
10:28 l 조회 50
큰방보면 별내용도아닌데 초록글자주가는 돌들있는거같음11
10:28 l 조회 92
난 수지 앞머리 있는게 좋더라
10:27 l 조회 13
정국 마스크 썼는데 안 쓴것 같음14
10:26 l 조회 256
음바페 메시 홀란드 멀티골 이게 맞아?5
10:26 l 조회 75
보넥도×LG트윈스 팀응원가 오늘2시 공개2
10:25 l 조회 73 l 추천 3
하투하 포커스수록곡이랑 이번수록곡 중에 뭐가더좋아3
10:24 l 조회 34
뭐하고 있나아
10:2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6